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글로벌텍스프리, 4억7천만원 자사주 매입
김건우 기자
2022.03.30 14:20:07
성장에 대한 자신감 표명

[딜사이트 김건우 기자] 국내 택스리펀드 기업인 글로벌텍스프리(GTF)는 공시를 통해 최대주주인 문양근 사내이사와 강진원 대표이사가 각각 8만7000주와 5만주의 자사주를 장내 매수했다고 30일 밝혔다. 두 임원이 매수한 주식 총액은 약 4억7000만원 규모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경영진의 자사주 매입은 최근 감사보고서 제출 지연에 따른 시장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기 위해 결정됐다.


강진원 GTF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펜데믹의 장기화에 따른 방한 외래관광객의 급격한 감소로 인해 지난 2년간 저조한 실적을 기록하였으나, 리오프닝과 함께 전세계적으로 억눌린 해외여행 수요는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일 것"이라며 "명실상부한 국내 택스리펀드 1위 기업으로서 향후 빠른 실적 회복에 대한 확신과 더불어 주주 여러분께 믿음을 드리기 위해 자사주를 매입했다"고 말했다.


강 대표는 이어 "주주 친화적인 책임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기업가치 증대와 주주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글로벌텍스프리, 싱가포르법인 코로나 이후 첫 '흑전' 스와니코코 "포어 클리어런스, 2차 예약판매 완판" 글로벌텍스프리, 리오프닝 수혜 기대감 '솔솔' 글로벌텍스프리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면제에 최대수혜 기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