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HDC현대산업개발, 영업정지 8개월 처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3.30 17:17:23
이 기사는 2022년 03월 30일 17시 1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HDC현대산업개발, 영업정지 8개월 처분

HDC현대산업개발은 30일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부실시공으로 토목건축공사업에 대한 영업정지 8개월 처분이 내려졌다고 공시했다. 영업정지 기간은 오는 다음달 18일부터 오는 12월17일까지다. 행정처분을 받기 전 도급계약을 체결했거나 관련법령에 따라 인허가 등을 얻어 착공한 건설공사는 계속 시공할 수는 있다.

맘스터치, 상장폐지신청서 제출

맘스터치는 30일 상장폐지신청서를 한국거래소에 제출했다고 공시했다. 맘스터치 상장폐지 신청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심사결과에 따라 상장폐지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에디슨EV, '감사의견 거절' 받아···상장폐지 기로

에디슨EV가 감사보고서 제출 관련 감사인으로부터 감사의견 거절을 받았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30일 에디슨EV가 다음 달 11일까지 감사의견 거절에 대한 사유 해소에 대한 확인서를 제출하지 못 할 경우 상장폐지 사유에 해당된다고 공시했다.


STX, 폴라리스쉬핑 지분 매수계약 체결

STX는 30일 폴라리스쉬핑 지분 및 신주인수권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매매대상은 폴라리스오션 기업재무안정 사모투자전문회사가 보유한 폴라리스쉬핑 주식 2077만1700주(22.17%), 파로스 기업재무안정 사모투자전문회사가 보유한 폴라리스쉬핑 신주인수권 592만6000주, 폴라리스쉬핑 최대주주 지분이 담보인 질권 등 권리 일체다.


휴젤, 보툴렉스 50유닛 네덜란드 품목허가 획득

휴젤은 30일 네덜란드 의료펑가위원회로부터 미간주름 개선을 적응증으로 하는 보툴렉스 50유닛의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현지 시장으로 본격적인 진출 및 해외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유럽 파트너사와 현지 시장 특성에 맞는 판매 전략을 수립하여 마케팅 활동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