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볼빅, 홍승석 신임 대표이사 선임
최재민 기자
2022.04.01 10:00:12
금융 전문가 선임...경영정상화 위함으로 풀이

[딜사이트 최재민 기자] 볼빅이 신임 대표이사로 금융전문가를 낙점했다. 회사가 3년간 적자 경영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경영정상화를 이끌 수 있는 인사를 선임한 것으로 풀이된다. 


볼빅은 주주총회 이사회를 통해 홍승석(사진)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은 ▲리더십 ▲글로벌 역량 ▲전문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홍 대표를 최종 내정했다고 밝혔다. 


홍 대표는 1965년생으로 서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장기신용은행 및 ㈜솔브레인 저축은행 대표, ㈜제닉 부대표 등을 역임해 글로벌 경영 역량과 조직관리능력을 갖춘 금융전문가로 평가받는 인사다.


홍 대표는 취임 후 먼저 3년 동안 적자를 내고 있는 회사의 재무구조부터 손 볼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달 TS인베스트먼트로부터 223억원의 투자를 유치한 만큼 이를 활용해 경영정상화 작업에 나설 수 있어서다. 


홍승석 볼빅 신임 대표이사는 "볼빅은 잠재적 미래가치가 있다고 판단함과 동시에 경영효율화를 통한 밸류업 기화가 크다고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볼빅이 이뤄낸 글로벌 골프 브랜드의 위상을 한 층 더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볼빅, 안산산업단지내 토지 100억에 매각 볼빅, 1공장 생산재개 4개월 연기 CB 덕에 한숨 돌린 볼빅 볼빅의 숙원, 코스닥 이전…'일장춘몽' 끝맺음?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