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SK이노베이션 계열사, 신입사원 채용
김진배 기자
2022.04.04 13:58:06
넷제로 및 순환경제 가속 인재 물색…이달 10일까지 서류접수

[딜사이트 김진배 기자] SK이노베이션 계열사들이 SK그룹과 별개로 단독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SK이노베이션은 2022년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SK그룹이 매년 실시하는 공채를 하지 않기로 한 후 SK이노베이션 계열에서 본격적으로 진행하는 단독 신입사원 채용이다.


SK이노베이션이 이번에 채용하는 인원은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해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온, SK루브리컨츠, SK인천석유화학 등 5개 계열 사업자회사에서 ▲경영지원 ▲비즈니스 ▲엔지니어 ▲연구개발 등 대다수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서류접수를 받고 약 2달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6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관련기사 more
SK인천석유화학, 무재해 900일 달성 SK에너지, 구독형 자동세차 스타트업 '오토스테이' 투자 SK이노베이션 이사회 "다시 현장 속으로" SK이노베이션 "배터리사업 자금조달 문제없다"

특히 코로나19가 지속하고 있는 점을 반영해 모든 전형을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또한 면접전형부터 각 사업자회사별, 직무별 특성에 맞게 변형해 진행하는 것도 특징이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카본투그린(Carbon to Green) 전략을 선도하고 이를 통해 넷제로(Net Zero) 추진과 순환경제 구축을 가속화할 패기 넘치는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친환경 및 신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술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즉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인력 중심의 채용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