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기아, 안전운전 프로그램 '세이프티 리워드' 출시
설동협 기자
2022.04.04 14:00:35
안전운전 점수 80점 이상 달성하면 1년간 매월 1만원 지원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기아는 차량 사고를 예방하는 구매 프로그램 '세이프티 리워드(Safety Reward)'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기아에 따르면 세이프티 리워드는 안전운전 점수를 80점 이상 달성하면 월 납입금 중 1만원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커넥티드카 연계 구매 프로그램이다. 리스·렌트 상품 '케이-솔루션(K-Solution)'을 이용하는 고객이 커넥티드카 서비스 '기아 커넥트(Kia Connect)'에서 이용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차량 출고 후 12개월 차가 되는 시점에 이용자의 안전운전 점수가 80점 이상이면, 향후 1년간 지원금을 받을 수 있따. 이후 12개월 차가 되는 시점마다 안전운전 점수를 산정한다. 안전운전 점수는 운전자의 ▲급가속 ▲급감속 ▲급출발 ▲심야주행 이력 등을 기준으로 기아 커넥트 앱에서 100점 만점의 점수로 환산된다. 


기아는 이번 프로그램이 고객의 안전운전을 독려해 교통안전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도 경감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 관계자는 "안전운전을 생활화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커넥티드카 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향후 해당 프로그램 대상 차종을 확대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꼭 필요한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현대차그룹, 전기차 충전 플랫폼 'E-CSP' 개발 기아, 3월 판매 25만646대...전년비 0.9%↓ 현대차·기아·르노 등 8개사 2만3794대, 결함에 리콜 송호성 기아 사장 "PBV 생태계 마련-EV 최적 생산"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