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네오핀 X 디비전네트워크, 메타버스 공동개발 外
원재연 기자
2022.04.05 00:10:18
이 기사는 2022년 04월 04일 17시 4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디비전네트워크, 네오핀과 전략적 파트너십


NFT 자산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네오위즈홀딩스의 블록체인 전문 손자회사 네오핀과 '메타버스 플랫폼 사업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디비전과 네오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나인브이알이 개발하고 디비전이 서비스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월드'를 공동으로 개발 운영할 예정이다. 양 사는 각각 발행한 토큰 디비전(DVI)과 네오핀(NPT)의 생태계 확장을 위해 연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빗썸, '자금세탁방지의 날' 캠페인 첫 진행

관련기사 more
라인, NFT 종합 마켓플레이스 '라인 NFT' 출시 外 코빗, 매출 8배 급증에도 코인팔아 흑자 턱걸이 람다256, NFT 멀티체인 브릿지로 이더리움 연동 外 빗썸메타, 김형석 작곡가와 손잡았다 外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자금세탁방지(AML) 제도에 대한 임직원의 인식 제고를 위해 사내 캠페인 '제1회 자금세탁방지의 날'을 시행했다고 4일 밝혔다. 빗썸 자금세탁방지센터가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가상자산 거래소 임직원이 준수해야 하는 자금세탁방지제도를 임직원에게 쉽게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빗썸 자금세탁방지센터 관계자는 "최근 트래블룰 시행 등 가상자산사업자의 자금세탁방지 의무가 강화되면서 임직원의 자금세탁방지제도 및 관련 법령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자금세탁방지의 날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코빗, 멀티태스킹 지원하는 아이패드 앱 정식 출시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스플릿 뷰, 슬라이드 오버 등 멀티태스킹 기능을 지원하는 모바일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앱)을 정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코빗은 멀티 디바이스 환경에 맞춰 사용자에게 최적의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iOS 기반 아이패드 앱을 출시했다. 4대 거래소 중 아이패드 앱을 지원하는 건 코빗이 두 번째이며 올해 상반기 안에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까지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엔드 패션 브랜드 '왓더프로그', 패션 NFT 프로젝트 출시


글로벌 대체 불가능 토큰(NFT) 패션 브랜드 '왓더프로그(What The Frog)'가 '왓더프로그 시즌1: The Genesis of the Frog'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왓더프로그는 '패션'과 '게이미피케이션' 방식을 결합한 글로벌 수집형 패션 NFT 프로젝트다. NFT를 구매하면 개구리 밈(meme) 캐릭터가 그려진 후드 티셔츠를 임의로 지급한다. 왓더프로그의 후드 티는 전설급을 포함해 총 7개 등급으로 구성돼 있다. 클레이튼(Klaytn) 메인넷 기반으로 론칭되며 앞으로 솔라나(Solana), 폴리곤(Polygon) 등으로 프로젝트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