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네오플, 구직자 위한 전현직자 인터뷰 영상 공개 外
이규연 기자
2022.04.06 02:06:23
이 기사는 2022년 04월 06일 02시 0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네오플이 5일 공개한 전현직 직원 인터뷰 영상 중. (출처=네오플)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네오플, 공채 구직자 위한 전현직자 인터뷰 영상 공개


넥슨 계열사 네오플이 공개채용에 지원할 구직자를 위한 전현직 직원들의 인터뷰 영상을 5일 채용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첫 번째 영상은 2012년 12월 입사한 신입4월 4명이 각자의 부서와 직무를 소개하고 사내 분위기와 근무환경, 구직자를 위한 조언을 전하는 내용을 담았다. 두 번째 영상은 네오플에서 일하다가 게임업계 최초로 정년퇴직한 백영진 개발자가 출연했다. 네오플은 현재 8개 전 직군에서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서류접수 기간은 3월 28일부터 4월 17일까지다.


카카오게임즈의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5일 대만 구글플레이에서 매출순위 2위에 올랐다. (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오딘', 대만 구글플레이 매출 2위

관련기사 more
C2X 기반 다져 모든 게임 블록체인 게임으로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시장 공략 돌입 外 게임계 걸음마 뗀 ESG 경영...지속 성장 위해 필수 넥슨 "IP 10종 개발, 1000명 이상 채용"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대만 구글플레이에서 5일 기준으로 매출순위 2위에 올랐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3월 29일 대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오딘: 신반'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됐다. 28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자마자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다. 출시 당일에는 양대 앱마켓 1위에 나란히 올랐다. 이런 흥행에 힘입어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대만 서버를 27개에서 36개로 늘렸다.


컴투스의 모바일 야구게임 신작 '컴투스프로야구V22'. (출처=컴투스)

컴투스, 신작 '컴투스프로야구V22' 출시


컴투스가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를 5일 시장에 내놓았다. 


컴투스프로야구V22는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맞물려 출시됐다.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된 4일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다. 컴투스는 실제 야구경기의 현실감 구현을 위해 새로운 엔진을 도입하는 등 개발에 공을 들였다. 출시 기념으로 이용자가 4월 말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출석 보상 7번을 얻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이용자와 함께한 기부 이벤트로 얻은 수익금 전액을 4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산불 피해 복구 지원금으로서 기부한 뒤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출처=펄어비스)

펄어비스, 산불 피해 복구 지원금 기부


펄어비스가 게임 '검은사막' 이용자와 함께한 기부 이벤트 '따뜻한 마음 패키지'를 판매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4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산불 피해 복구 지원금으로서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이 기부금은 산불 피해를 입은 경상북도와 강원도 지역의 복구 지원에 쓰인다. 펄어비스는 3월 산불 진압 지원을 위해 경북소방본부와 강원소방본부에 기부한 데 이어 이번에 두 번째로 후원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 이벤트는 3월 23일부터 30일까지 검은사막 스트리머 5명의 의견을 참고해 만든 패키지 상품 5개의 판매 수익금을 전하는 방식으로 열렸다. 이 판매 수익금은 전체 8500만원 이상에 이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