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현대차,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티저 공개
설동협 기자
2022.04.07 13:54:08
3년5개월만에 부분변경 모델…프리미엄 감성 강화
더 뉴 팰리세이드|현대차 제공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가 부분변경 모델로 재탄생한다.


현대차는 '더 뉴 팰리세이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더 뉴 팰리세이드는 현대차가 지난 2018년 11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3년 5개월만에 선보이는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이다. 현대차에 따르면 더 뉴 팰리세이드는 운전석부터 3열에 이르기까지 혁신적인 공간성은 계승하면서도 플래그십의 위상에 걸맞게 프리미엄과 하이테크 감성이 대폭 강화됐다.


전면부에 자리한 캐스케이드 그릴은 깨끗한 볼륨을 가진 파라메트릭 실드(Parametric Shield) 디자인 적용과 함께 넓어지고 커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면서도 웅장한 인상을 갖췄다. 그릴부터 헤드램프와 주간주행등(DRL)까지 하나로 이어 강인하고 통일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수직으로 연결된 주간주행등을 보다 두껍게 다듬고 바깥쪽으로 배치해 차량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해준다.


현대차는 오는 13일(현지시각)부터 열리는 미국 뉴욕오토쇼에서 더 뉴 팰리세이드를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현대차, '2022 코나' 출시…2144만~3056만원 정의선 회장, 뉴욕오토쇼 참석…전기차 투자 '주목' 현대차그룹, 전기차 충전 플랫폼 'E-CSP' 개발 현대차, 국내사업본부 상반기 인턴 모집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