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람다256, NFT 멀티체인 브릿지로 이더리움 연동 外
원재연 기자
2022.04.13 00:05:12
이 기사는 2022년 04월 12일 17시 5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람다256, NFT 멀티체인 브릿지로 이더리움 연동

 

계열사이자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의 운영사인 람다256(Lambda256)이 '루니버스 멀티체인 NFT 브릿지'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루니버스 멀티체인 NFT 서비스는 ▲자사 블록체인 루니버스와 이더리움에서 NFT를 상호 교환할 수 있는 NFT브릿지 서비스 ▲IPFS 연동 ▲다양한 기능의 NFT 전용 API ▲탄소 중립적 블록체인 환경 등을 제공한다. NFT 브릿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루니버스에서 발행한 NFT를 이더리움으로 옮길 수 있다. 



두나무, 업비트 NFT 첫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두나무는 NFT 최초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더리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업비트 NFT 출시 이후 첫 번째 이벤트다. 기간 내 업비트 NFT에서 NFT를 처음 구매하는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 0.005 이더리움(약 2만원 상당)이 증정된다. 업비트 NFT 드롭스와 마켓플레이스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며 NFT 거래 이력이 없는 첫 구매 회원들은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열풍 부는 NFT 투자, 제도 개선 목소리도 커져 전세 살다 매매로 갈아타기 3배 어려워졌다外 송치형 회장 항소심...조심스런 업비트 업라이즈-하나은행, 디지털자산 비즈니스 전략적 업무 협약 外

메디블록, 웰케어 클리닉과 MOU 체결

 

플랫폼 메디블록은 웰케어 클리닉과 '블록체인 기반 통합 간편 보험청구 서비스 연동'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개인 맞춤형 의료정보 플랫폼 구성을 위한 사업 전반에 대한 논의와 상호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환자 중심의 의료정보 플랫폼 도입 및 홍보를 위한 활동에서 협조할 예정이다.



NFT 거래소 팔라,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와 NFT 발행

 

국내 NFT 거래소 팔라스퀘어(PalaSquare)를 운영하는 팔라(Pala)가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와 실물 기반 NFT를 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팔라는 인공지능 기업 알체라와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가 합작해 설립한 조인트벤처(VC)다. 지난 1월 NFT 마켓플레이스 팔라스퀘어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팔라는 오는 20일 베디베로와 실물 기반 NFT를 출시하고 팔라스퀘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고객이 NFT를 구매하면 실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3개의 한정판 Alap NFT를 추첨을 통해 베디베로 NFT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