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헤이비트, 헥슬란트 가상자산 지갑 '옥텟' 도입 外
원재연 기자
2022.04.15 00:10:18
이 기사는 2022년 04월 14일 16시 5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헤이비트, 헥슬란트 가상자산 지갑 '옥텟' 도입

 

디지털 자산 재테크 서비스 '헤이비트'는 블록체인 기술 기업 '헥슬란트'와 기술 지원 협약을 맺고 자사 서비스에 가상자산 지갑 시스템 '옥텟'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헥슬란트는 지갑 솔루션 최초로 ISMS 인증을 취득한 '옥텟' 월렛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헤이비트 고객은 테더(USDT),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 예치 상품 이용에 '옥텟' 월렛이 적용된 헤이비트 통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한적십자사-체리, 블록체인 기부 캠페인 전개 

 

대한적십자사와 이포넷은 13일 서울 중구 소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블록체인 기부플랫폼 체리'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적십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내 최초 블록체인 기반 기부플랫폼 '체리'와 모금 캠페인을 공동 전개한다. 적십자와 체리는 첫 캠페인으로 '동해안 산불지역 산림생태복원' 사업을 공동 전개할 예정이다. 비대면 걷기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며 1만원의 기부로 경북 울진지역에 나무 한 그루를 심는 캠페인으로 ESG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캐셔레스트,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기업 세토웍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가상자산 거래소 캐셔레스트(Cashierest) 운영사 뉴링크가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기업 세토웍스와 사업 협력 추진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캐셔레스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세토웍스가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유통 공급망의 블록체인화 및 신규 블록체인 상품 개발 등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나아가 블록체인 및 크라우드 펀딩 두 분야의 상호 이해와 협업 비즈니스를 촉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크로스앵글 '블록체인 창립 재단 주간' 행사 外 업라이즈-하나은행, 디지털자산 비즈니스 전략적 업무 협약 外 코빗, 원화 입금 자동이체 서비스 지원 外 헥슬란트, 미래에셋·카카오 등서 65억 투자 유치


코어닥스-동국대, AML·FDS 전문가 육성 및 고도화를 위한 업무 협약

 

가상자산 거래소 코어닥스가 13일 동국대학교 국제정보보호대학원과 함께 AML, FDS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동국대학교 국제정보대학원은 정보의 처리 및 보호와 전달을 담당하는 전문가를 육성하는 전문교육기관이다. 코어닥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가상자산 거래 보안을 위한 인재 풀을 확대하는 한편 시세 조작 등을 포함한 시장 감시 체계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