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권영수 LG에너지솔루션 부회장, 자사주 1000주 매입
김진배 기자
2022.04.15 13:18:38
시가 4억2000만원 상당... 책임경영 의지
권영수 LG에너지솔루션 부회장

[딜사이트 김진배 기자] 권영수 LG에너지솔루션 부회장이 LG에너지솔루션 주식 1000주를 매입하며 책임경영 의지를 밝혔다.


LG에너지솔루션은 15일 권영수 LG에너지솔루션 부회장이 자사주 1000주를 매입했다고 공시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권영수 부회장의 이번 자사주 매입은 보다 책임 있는 경영을 실천하고, 주주 신뢰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약속"이라며 "LG에너지솔루션 미래 기업 가치를 한층 더 높이는데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초 성공적인 기업공개(IPO)를 통해 10조2000억 원의 투자금을 확보한 LG에너지솔루션은 글로벌 생산능력 확대를 위한 시설투자, 차세대 전지 연구개발(R&D) 및 신규 사업 투자, 제조 지능화 구축 등 미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권 부회장은 2월 열린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에서 올해 매출 목표로 19조2000억원을 밝히며 "가장 기본이 되는 품질 향상 및 수익성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미래 준비를 위한 투자를 과감하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기술·제품·고객·생산능력 4박자를 모두 갖춰 고객이 신뢰하고 사랑하는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엔솔, RIST와 스마트팩토리 공동연구 LG엔솔, 1분기 영업익 24%↓…"올해 7조원 투자" LG컨소시엄, 인도네시아 배터리 밸류체인 투자 LG엔솔, 1분기 매출 감소에도 영업이익 급증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