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인수합병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이젠 반려견과 함께 영화볼까요?
문지민 기자
2022.04.15 16:31:13
어나더베이비, 세계 최초 반려견 동반 영화관 개관
메가박스 영통 '퍼피 시네마'서 16일 오픈
수원 메가박스 영통점에 16일 개관 예정인 세계 최초 반려견 동반 전용 영화관 '퍼피 시네마'

[딜사이트 문지민 기자] 반려동물 컬처 브랜드 어나더베이비가 메가박스와 함께 세계 최초 반려견 동반 전용 영화관 '퍼피 시네마'를 개관한다고 15일 밝혔다.


수원 메가박스 영통점에서 16일 개관 예정인 퍼피 시네마는 소리에 민감한 반려견들의 청력 보호를 위해 스피커 대신 고급 블루투스 헤드셋을 제공한다. 관람 중 배변활동은 스마트 기저귀를 통해 해결했다. 이를 착용한 반려견이 배변이나 배뇨활동을 하면, 극장에 대기한 핸들러에게 알람이 전달돼 곧바로 기저귀를 교체해준다. 방수, 방염, 방화, 무취의 기능성 특수 섬유원단으로 제작된 좌석은 일반 좌석형과 소파 형식의 2가지 형태다. 한 좌석당 반려인 두 명에게 반려동물 한 마리, 또는 반려인 한 명에게 반려동물 두 마리가 이용할 수 있다.


이용객은 영화관 외에도 다양한 문화시설을 즐길 수 있다. 별도의 이용료나 구독 상품을 구입하면 플레이그라운드·미용·스파·카페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용 식당에서는 프리미엄급 화식사료를 비롯한 '멍스킨라빈스', '멍미노피자' 등 반려견 전용 식사를 제공한다.


이용객은 반려견과 함께 영화관 외 다양한 문화시설을 즐길 수 있다.

여러 반려견이 모였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사고도 다양한 장치를 통해 예방한다. 시설 내 전문 핸들러가 항시 대기하며 반려견들의 안전을 책임질 예정이다. 반려인이 반려견과 함께 시설을 이용할 때는 반드시 1일 보장 미니보험에 가입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이용객은 시설 이용 중 사고가 발생해도 보험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정태민 메가박스 마케팅 팀장은 "퍼피 시네마는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 함께 영화보며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영통점을 시작으로 확대 검토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박양세 어나더베이비 대표는 "단순히 반려견 출입가능 시설을 넘어, 가족의 한 일원으로서 반려견과 반려인들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많은 펫팸(Pet+Family)족들이 반려견들과 보다 여유롭고 안전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어나더베이비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푸드, 보험, 여행 등 반려동물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