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LF, '리복' 국내 판권 확보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4.19 09:27:17

◆LF, '리복' 국내 판권 확보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LF는 글로벌 브랜드 매니지먼트 기업 어센틱브랜즈그룹(ABG)과 '리복(Reebok)'의 국내 판매권 및 영업권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LF는 이번 계약을 통해 남성복·여성복·액세서리·골프웨어에 이어 급성장하는 스포츠 웨어를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핵심 축으로 삼아 패션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게 됐다. 김성호 LF 패션신규 사업부장은 "글로벌 패션마켓에서 나날이 높아지는 스포츠 웨어의 영향력과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ABG와 공고한 파트너십을 맺고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지닌 리복과 손을 잡았다"며 "100여 년의 역사 속 끊임없는 제품 혁신을 통해 최고의 자리에 오른 리복의 가치를 국내 시장에 각인시켜 스포츠 웨어 비즈니스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日 소주 시장 공략 나서


관련기사 more
LG생활건강, 미국 '크렘샵' 인수

하이트진로는 일본 내 신규 참이슬 TV광고를 집행하고 신제품 '참이슬톡톡'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으로 지난해 이어 올해도 판매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참이슬톡톡' 출시로 제품 라인업도 강화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일본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의 소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영업력 확대로 일본 시장 내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박정환 9단, '제23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우승



동서식품은 자사가 후원하는 국내 바둑대회인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결승에서 박정훈 9단이 우승했다고 밝혔다. 박정환 9단은 지난 18일 개최된 제23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결승 2국에서 수 싸움 끝에 이동훈 9단을 꺾고 최종 승리를 거뒀다. 지난 13회, 14회, 18회에 이은 4번째 우승이다. 우승자 박정환 9단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상금 5000만원이 수여되며, 준우승을 차지한 이동훈 9단은 트로피와 상금 2000만원을 받게 된다.


◆조항목 NS쇼핑 대표, 장애인 직원에 선물 증정



NS홈쇼핑은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재택 근로자를 위한 대표이사 메시지와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상품권 선물과 메시지를 통해 장애인 근로자들에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를 넘어 회사의 구성원으로서 역량을 발휘해 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hy,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 출시


hy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y는 이번 신제품으로 자사 프로즌(Frozen) 스낵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여름 음료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2016년 출시한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 야쿠르트를 거꾸로 먹고, 얼려먹는 것에 착안해 개발됐다. 누적 판매량은 4억 병에 이르는 히트 상품이다.


◆동원시스템즈, 2차전지용 원통형 배터리 캔 양산 돌입



동원시스템즈는 기존 18650 규격(지름 18㎜, 높이 65㎜) 원통형 배터리 캔 대비 에너지 용량을 30% 이상 늘린 21700 규격(지름 21㎜, 높이 70㎜) 원통형 배터리 캔 양산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동원시스템즈는 지난 1월 21700 규격 원통형 배터리 캔의 내식성을 높이는 기술을 업계 최초로 개발해 완제품 생산에 성공하고 국내 2차전지 제조 회사로부터 제품 승인을 획득했다. 이와 동시에 칠곡군에 위치한 칠곡사업장에 21700 캔을 양산할 수 있는 생산 체계를 구축하고 3월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아울러 배터리 캔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상반기 내 라인을 추가로 증설하는 등 2차전지용 캔 제조 사업규모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크라운제과, 어린이날 한정판 과자 선물세트 5종 출시



크라운제과는 내달 어린이날을 맞아 과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동물 캐릭터 백팩 3종과 과일 파우치 2종 등 모두 5종이다. 딸기와 체리로 디자인한 파우치는 죠리퐁, C콘칲, 츄러스 등 4가지 스낵으로 구성됐다. 꿀벌, 거북이, 무당벌레가 그려진 백팩은 마이쮸, 빅파이 등 비스킷과 캔디를 더해 6가지로 꾸려졌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걱정인형 키링 만들기 봉사 참여



bhc는 자사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6기 2조 봉사단원이 지난 13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이 주관하는 장애 아동을 위한 걱정인형 키링 만들기 비대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장애인의날(4월 20일)을 맞아 장애 아동의 교통사고 예방과 장애 아동의 권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봉사단원들은 이날 사전에 준비된 제작 키트를 활용해 걱정인형 리플렉터 키링을 만들었다.


◆LG생건,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두피와 모발 고민을 모두 케어해주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에 비건 처방을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샴푸, 트리트먼트, 샴푸 리필형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처방으로 전 제품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특허 받은 체취 마스킹 향료를 함유해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마스킹해주고 산뜻한 믹스 베리향과 달콤한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