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블리자드, 'WoW' 새 확장팩 4월 20일 공개 外
이규연 기자
2022.04.20 00:05:13
이 기사는 2022년 04월 19일 18시 1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블리자드가 20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음 확장팩 발표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출처=블리자드 홈페이지)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블리자드, 'WoW' 새 확장팩 4월 20일 공개


블리자드가 20일(한국 시간 기준) PC온라인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의 다음 확장팩 발표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재 서비스 중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의 차기 확장팩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의 다음 업데이트 내용이 발표된다. 한국 시각 기준으로 20일 새벽 1시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트리머 5명의 생방송 토크쇼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국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20일 새벽 12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크래프톤 산하 스튜디오인 5민랩이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인 '하이스매셔'를 19일부터 모집하고 있다. (출처=크래프톤)

5민랩, '스매시 레전드'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관련기사 more
카카오게임즈, '디스테라' 글로벌 베타테스트 연다 外 '위믹스' 글로벌화로 왕관지킨다! 장현국 대표 "블록체인, 게임을 더 즐겁게 한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블리자드를 삽니다

크래프톤 산하 독립 스튜디오인 5민랩이 실시간 PVP(이용자간대결)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하이스매셔'를 19일부터 모집하고 있다. 


선정 기준은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애정과 관심 ▲꾸준한 크리에이터 활동 및 신선한 콘텐츠 생산 ▲유튜브 영상 업로드 최소 주 1회 또는 트위치 스트리밍 주 3회 이상 ▲스매시 레전드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크리에이터다. 별도의 신청 기간이나 절차 없이 해시태그 #SmashHigh와 #SMASHLEGENDS를 방송 및 영상 제목에 걸고 활동하는 채널을 5민랩이 모니터링해 하이스매셔를 선정하게 된다. 하이스매셔는 5민랩과 소통하면서 유튜브나 스트리밍에 필요한 리소스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메이드가 대만 게임사 엑스레전드의 신작 모바일 전략 SLG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에 온보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출처=위메이드)

위메이드, 엑스레전드 신작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


위메이드가 대만 엑스레전드엔터테인먼트의 새 모바일 전략 SLG(전쟁시뮬레이션게임)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에 온보딩하는 계약을 19일 체결했다. 


엑스레전드는 2002년 설립된 기업으로 PC온라인 게임과 모바일게임을 전체 20종 서비스하는 대만 내 최대 규모의 개발사이자 퍼블리셔다. 3분기에 새 모바일 전략 SLG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미국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으로 강력한 보스와 영웅을 소환해 함께 전투하면서 캐릭터를 육성하는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담고 있다. 


넷마블 신사옥인 서울 구로구 지타워 전경. (출처=넷마블)

넷마블 신사옥,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넷마블의 신사옥인 서울 구로구 지타워가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01) 인증을 받았다고 넷마블이 19일 밝혔다.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노동기구(ILO)가 제정한 안전보건 분야 국제표준 인증이다.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관리 체계 등 안전보건에 관한 사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에 부합하는 사업장에 부여한다. 지타워에는 넷마블과 자회사들을 비롯해 한국산업단지공단, 글로벌창업사관학교 등이 입주해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