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위메이드, '미르M' 사전예약 21일 시작 外
이규연 기자
2022.04.23 00:10:18
이 기사는 2022년 04월 22일 23시 2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위메이드 신작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예약 이미지. (출처=위메이드)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위메이드, '미르M' 사전예약 21일 시작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개발자회사 위메이드엠에서 만드는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예약이 21일 시작됐다.


미르M은 PC온라인게임 '미르의전설2'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게임이다. 이용자는 캐릭터를 육성할 때 전쟁 중심의 '뱅가드'와 모험 또는 생산·거래 중심의 '배가본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사전예약, 네이버 사전예약,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보라네트워크의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 포탈. (출처=보라네트워크)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 포탈' 정식 론칭돼

관련기사 more
위메이드, 31일 '미르M' 쇼케이스서 출시 일정 공개 外 위메이드, '미르M' 사전 테스트 종료 위메이드, 1분기 매출 늘고 영업이익 감소한 이유 보라네트워크, P2E 게임 '버디샷' 온보딩

보라네트워크가 21일 블록체인 플랫폼인 보라 포탈을 정식 론칭했다.


보라 포탈은 보라 지갑과 디파이(탈중앙화금융), 런치패드, 토큰 변환, NFT(대체블가토큰) 거래 등 여러 서비스가 탑재된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예를 들어 이용자는 토큰 변환 서비스를 통해 보라 포탈 안에서 보라 코인을 티보라(tBORA)로 변환한 뒤 블록체인 게임 '아키월드'의 블루솔트 등 게임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드랍스' 기능을 통한 NFT 민팅 참여, 보라 포탈 안의 마켓에서 이용자끼리 NFT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메타마스크' 지갑을 연결해 사용하는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더블유게임즈(왼쪽)와 더블다운인터액티브 로고.

더블유게임즈, 주1회 재택근무제 도입


더블유게임즈와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가 주1회 재택근무제를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두 기업 임직원은 원하는 요일을 자율 선택해 재택근무를 한다. 재택근무를 할 때도 점심식사비와 업무기기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더블유게임즈는 "코로나19 종식 이후에도 임직원의 업무효율 증진과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주1회 재택근무제를 상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스토브의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 21일 출시된 게임 '캐리온'(왼쪽)과 '디스크룸'. (출처=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스토브 '스토브인디'에 '캐리온'·'디스크룸' 정식 출시돼


스마일게이트스토브가 운영하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캐리온'과 '디스크룸'을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캐리온은 실험체 괴물로 비밀 시설을 누비는 횡스크롤 액션 역공포 게임이다. 디스크룸은 날아오는 톱날을 피해 최대한 오래 생존하는 내용의 액션게임이다. 양쪽 모두 글로벌 인디게임 전문 퍼블리셔인 디볼버디지털에서 퍼블리싱한다. 스토브인디는 두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캐리온은 40%, 디스크룸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정수량 5000원 할인쿠폰 등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