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동원그룹, 2022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外
최재민 기자
2022.04.25 15:02:09

◆동원그룹, 2022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딜사이트 최재민 기자] 동원그룹은 4월 22일부터 5월 9일까지 동원산업, 동원로엑스, 동원F&B 등 8개 주요 계열사에서 영업, 생산, 연구, IT 등 다양한 부문의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대학교 기졸업자와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 ▲1차 면접 ▲인턴십 전형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모집 규모는 400여 명이다. 인턴 실습은 약 8주 동안 진행되며 직무역량, 조직적합도, 성장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채용면접 대상자를 선발한다.


◆SSG닷컴 '아트&크래프트 전문관' 오픈

SSG닷컴이 '예술작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최근 트렌드 반영해 미술작품과 공예품, 각종 오브제 등 관련 상품만을 따로 모은 '아트&크래프트(Art&Craft) 전문관'을 신설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전문관에는 '오픈갤러리', '아트앤에디션', '프린트베이커리', '그림닷컴' 등 8개 편집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상품 1000여 종이 전시됐다. SSG닷컴 관계자는 "향후 미술품 브랜드 추가 입점은 물론, 공예품과 오브제 등 연관 상품을 계속 추가해 전문성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숨;편한 포레스트' 4호 착공

롯데홈쇼핑이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친환경 녹지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4호' 착공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도심 속 녹지공간 조성 사업 '숨;편한 포레스트'를 진행 중이며, 여의샛강생태공원(21년 6월), 은평구청 부근 교통섬(6월), 서울어린이대공원(12월)에 이어 4호를 조성하게 됐다. 4호 사업의 경우 당산근린공원 약 500㎡ 면적에 다양한 교목과 초화류, 사초류로 이루어진 휴식공간과 산책로를 조성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도심 속 쉼터를 만들 예정이다.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1기' 모집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오는 5월 10일까지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1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11주년을 맞았으며, 현재까지 대학생 1000여 명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 선발된 학생들은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아워홈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관련기사 more
동원샘물, 플라스틱 절감 나선다 동원산업, 어획량 증가∙달러 강세에 1Q '好好'

◆오비맥주, 지구의 날 기념 3개 생산공장 임직원 탄소 저감 활동


오비맥주가 '지구의 날'을 기념해 이천, 청주, 광주 등 3개 생산공장의 임직원과 탄소 저감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이천, 광주, 청주 3개 공장의 사무동과 공장 인근 외곽의 약 228개 가로등을 저녁 8시부터 10분간 동시에 소등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또한 푸드 전문 스타트업과의 협업해 100% 식물성 대체육으로 만든 제육볶음과 매콤만두, 카스 맥주박을 업사이클링한 리너지가루로 만든 미니 초코링이 포함된 저탄소 식단을 약 350명의 공장 임직원이 직접 체험했다.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참여 셀러 모집


G마켓과 옥션이 오는 5월 16일부터 27일까지 12일간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행사에 참여할 셀러를 5월 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진행하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다. 빅스마일데이에 참여를 원하는 셀러는 G마켓과 옥션의 판매관리 사이트인 ESM+를 통해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스타벅스 코리아, 자체 전기배송차량 도입

스타벅스 코리아가 CJ대한통운과 협업해 서울 일부 매장의 물류배송 트럭을 친환경 전기배송차량으로 전환해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물류 전기배송차량 도입은 국내 커피업계 최초며, 종합물류기업과 협력해 자체 전기배송차량을 도입한 것도 전 세계 스타벅스 중 한국이 처음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환경과 지속가능은 미래 사회를 위한 매우 중요한 과제 중 하나로, 파트너들과 함께 지속가능에 대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는 스타벅스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첫 소상공인 지원사업 시행

쿠팡이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상생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상공인 로켓배송 할인 기획전으로 2022년 연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쿠팡은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해 풍부한 지원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400여 개 업체의 4100여 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메인 광고면과 SNS 등을 통한 마케팅도 지원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