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BBQ, 미국 매장 잇따라 오픈...해외사업 '탄력'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4.26 08:44:54
이 기사는 2022년 04월 26일 08시 4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BBQ, 미국 매장 잇따라 오픈...해외 사업 '탄력'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BBQ가 미국 콜로라도주 오로라(Aurora)에 콜로라도 1호점을 출점한 데 이어 덴버(Denver), 잉글우드(Englewood) 지역에도 매장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BBQ는 매사추세츠주 노스 퀸시(North Quincy), 캘리포니아주 월넛(Walnut)과 롤랜드 하이츠(Rowland Height)에도 연이어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올해 미국 등 북미 지역의 글로벌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는 북미(캐나다 포함) 지역에 총 2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 프랜차이즈 가맹점 출점에 대한 문의도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오리온, '에너지경영시스템(EnMS) 구축지원 사업' 대상 사업장 선정

오리온은 청주공장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년도 음식료품 업종 배출권거래제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에너지경영시스템(EnMS) 구축지원 사업' 대상 사업장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청주공장은 올해 12월까지 에너지경영시스템 인프라 구축에 따른 투자 금액 중 50%를 한국농업기술진흥원으로부터 지원받게 된다. 에너지경영시스템(EnMS, Energy Management System)은 에너지 효율 개선 목표를 설정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경영활동 시스템이다.


◆대교,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

대교가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공인 정보보호 인증인 '정보보호관리체계(ISMS)'를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ISMS 인증을 받은 대교의 교육 서비스는 ▲교육서비스 플랫폼 '마카다미아' ▲어린이 전문채널 '어린이TV' ▲영유아 놀이 전문 방송채널 '노리Q' 등 총 3곳이다. ISMS 인증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는 주요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중 하나다. 기업의 정보 보호 관리체계가 정보보호 관리 과정, 정보보호 대책 등 80개에 이르는 인증 기준에 대한 적합성 평가를 모두 통과해야만 취득 가능하다.


◆G마켓, '랜더스데이X신세계푸드' 프로모션


G마켓이 야구 시즌을 맞아 내달 1일까지 '랜더스데이X신세계푸드' 프로모션을 열고, 신세계푸드 인기 상품을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랜더스스낵 등 신세계푸드의 홈파티 음식부터 간식, 베이커리, 신선식품을 모두 모았다. G마켓 회원 모두에게 3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한 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대표 제품은 ▲피코크 순희네 빈대떡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올반 곰표 밀눈핫도그 ▲밀크앤허니 아인슈타인 브로스 베이글 ▲조선호텔 열무김치 ▲손질 노르웨이 고등어 등이다.

관련기사 more
bhc그룹, 해외 사업 가속화 신세계푸드, 원재료값 상승에 수익성 '뚝'

◆11번가, 2030 남성 패션 전문 코너 '요즘패션 MAN' 오픈

11번가가 2030세대 남성에게 특화된 남성 패션 전문 코너 '요즘패션 MAN'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직접 MZ세대 남성의 시즌별 패션 트렌드를 기반으로 맞춤형 패션 아이템과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코너다. 연중 상시로 운영되는 '요즘패션 MAN'은 원마일웨어, 데이트 코디룩, 캠핑룩, 봄맞이룩 등 스타일별로 2030 남성에게 인기를 끄는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지만 쉽고 빠르게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남성 고객들의 쇼핑 패턴을 반영했다.


◆동원F&B, '가정의 달' 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진행

동원F&B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영상사와의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크래프톤 콜라보 팝콘 '뉴배 팡콘' 출시

CJ프레시웨이가 글로벌 게임사 '크래프톤'과 손잡고 '뉴배 팡콘' 팝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와 크래프톤이 함께 게임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 건 지난달 출시한 '+350 힐박스' 도시락에 이어 두 번째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3월 크래프톤과 'PUBG: 배틀그라운드' 및 '뉴스테이트 모바일' 게임 IP를 활용한 식음료 개발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키로 했다. 양사는 전략적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bhc치킨,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 실시

bhc치킨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BSR(BHC Social Responsibility, bhc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접속 후 bhc치킨 메뉴와 추천하는 이유를 본 이벤트 게시판 내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5월 5일은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이들이 동심으로 돌아가는 분위기에서 착안, 누구라도 치킨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브자리, 16년 연속 '그린스타 인증' 침구 부문 1위 선정

이브자리가 16년 연속 '그린스타(GREEN-STAR) 인증' 친환경 상품 침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경영인증원(KMR) 발표 그린스타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친환경성을 평가해 우수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하는 제도이다. 이브자리는 지난 2007년 침구 업계 최초로 그린스타 인증을 획득했으며, 친환경 침구 제조와 환경 보호 활동에 앞장서며 올해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