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경제 5단체, 이재용 부회장‧신동빈 회장 사면복권 청원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4.26 09:29:40
이 기사는 2022년 04월 26일 09시 2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경제 5단체, 이재용 부회장‧신동빈 회장 사면복권 청원[데일리안]

문재인 정부의 마지막 특별사면이 거론되는 가운데 경제계가 일부 기업인들의 사면복권을 청원하고 나섰다. 대한상공회의소, 한국무역협회, 중소기업중앙회, 한국경영자총협회, 한국중견기업연합회 등 경제5단체는 석가탄신일을 앞두고 '경제발전과 국민통합을 위한 특별사면복권 청원서'를 25일 청와대와 법무부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홍남기, CPTPP 의장국 싱가포르에 가입 지지 요청[파이낸셜뉴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5일(현지시각) 헹 스위 킷 싱가포르 부총리에게 "한국의 포괄적·점진적 환태평양 경제동반자협정(CPTPP) 가입 협상이 원만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싱가포르는 CPTPP 의장국이다.


코스피는 바닥 뚫는데 리츠는 신고가 행진[중앙일보]

리츠가 대안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다. 2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에 상장한 리츠 19개 종목은 올해 들어 평균 8.87% 상승했다. 같은 기간 코스피는 11.1% 하락했다. 높아지는 인플레이션(물가 상승)으로 인해 투자자들이 '리츠(REITs·Real Estate Investment Trusts)의 방주'로 몰려들고 있다고. 리츠 주는 변동성이 상대적으로 낮고 안정적인 배당수익을 제공해 위험을 방어할 수 있다. 


포스코케미칼 1분기 영업익 전년대비 25%↓…'매출은 역대 최대'[전자신문]

포스코케미칼이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25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25.2%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5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6646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42.2% 증가했고 순이익은 360억원으로 9.5% 줄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