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오스템임플란트 거래 재개되나…거래소, 오늘 중 결론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4.27 08:47:03
이 기사는 2022년 04월 27일 08시 4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오스템임플란트 거래 재개되나…거래소, 오늘 중 결론[주요언론]

내부 직원의 2000억 원대 횡령 사건이 발생하며 주식 매매거래가 정지된 오스템임플란트의 거래재개 여부가 오늘 결정된다. 27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한국거래소는 이날 기업심사위원회(기심위)를 열고 오스템임플란트 거래재개 여부를 의결한다. 기심위의 결정은 장 마감 이후 공시될 예정이다. 거래 재개가 결정되면 바로 다음 영업일인 28일부터 오스템임플란트의 주식 매매거래가 가능하다.

치솟는 금리에 보험사 지급여력비율 급락[주요언론]

금리 인상 여파로 보험사들의 재무건전성 지표인 지급여력(RBC) 비율이 급락하고 있다. 26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실적을 공시한 보험사들의 RBC 비율은 지난해 4분기보다 17.1∼67.1%포인트 낮아졌다. 3개월 만에 각 보험사의 RBC 비율이 급격히 악화한 것은 금리 인상에 따라 매도가능증권으로 분류된 채권의 평가이익이 감소했기 때문이다. 보험사는 계약자에게 받은 보험료를 주로 비교적 안전한 자산인 채권 등에 투자하고, 거둔 이익으로 보험금을 지급한다.


엉터리 신용대출 금리 공시...소비자 혼란 초래[이데일리]

은행권이 매월 은행연합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시하는 일반신용대출 신용등급별 금리현황 공시내용에 오류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26일 은행연합회 등에 따르면 은행권은 이달(3월 신규 취급분)부터 신용대출의 가중평균금리 공시과정에서 변경된 기준을 적용했다. 변경된 기준에 따라 이뤄지는 공시는 지난 1월 신규 취급분(2월 공시)부터 적용해야 했지만 2월부터 3월까지 2개월 동안 지난해 기준을 적용한 가중평균금리를 공시한 셈이다. 


아마존·스벅처럼 될라…애플, '노조 해산' 전문 로펌과 손 잡았다[주요언론]

애플이 소매직영점 내 노동조합 결성 움직임을 막기 위해 로펌 리틀러멘델슨과 손 잡았다고 25일(현지시간) IT전문매체 더버지가 보도했다. 이 로펌은 스타벅스 등 노조 설립을 막으려는 기업들과 수차례 협업해 온 유명 로펌이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애플은 리틀러멘델슨 소속 변호사들과 함께 애플스토어 노동자들의 노조 결성 시도에 대응하고 있다. LA타임스는 직원에게 내는 회사의 여러 메시지가 정확하고 법적으로 문제 없도록 조언하는 역할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컴투스그룹, NFT 마켓 오픈···'이달의 소녀'와 첫 협업[뉴스웨이]

컴투스그룹의 C2X 기반 NFT(대체불가능거래소) 베타버전이 오픈했다. 컴투스그룹의 블록체인 플랫폼 C2X 기반 NFT 거래소가 지난 25일 오픈한 것으로 확인됐다. C2X NFT는 컴투스그룹의 NFT 거래를 지원하는 사이트로, K팝·콘텐츠·아트·게임 등 4개 장르로 계획됐다. 다만 아직 블록체인 게임 출시가 본격화되지 않은 만큼 일부 기능만 이용 가능하며, 향후 NFT 아이템 거래 등도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컴투스, 테라 메인넷에서 떠난다 SK쉴더스 IPO 출사표 "보안산업 혁신 이끌 것" '2천억 횡령' 오스템임플, 거래재개 촉각 현대삼호중공업, 2782억 규모 LNGC 1척 수주 外
뉴스알람
농협은행 주식회사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경쟁률 vs 청약 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