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대한전선, 美신재생에너지 시장 공략
이수빈 기자
2022.04.27 09:33:56
美전력전시회서 해저케이블·태양광케이블 등 전략 제품 공개
미국 최대 전력산업 전시회 'IEEE PES T&D'에 참가한 대한전선 부스 (대한전선 제공)

[딜사이트 이수빈 기자] 대한전선이 세계 최대 전력 전시회에서 신재생에너지 제품을 선보이며 미국 시장 확대 의지를 밝혔다.


대한전선은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열린 'IEEE PES T&D'에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IEEE PEST&D는 전자공학 분야의 세계 최대 학술단체인 전기전자공학회(IEEE) 소속 PES(Power and Energy Society)가 주관하는 전시회로 전 세계 600여개 전력기자재 업체들이 참여해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한다.


대한전선은 이번 전시회에서 북미 최초로 수행한 500kV(킬로볼트) 전력망을 비롯해 초고압케이블, 가공케이블 등 미국 내에서 경쟁력이 높은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산불과 폭설 등 극한의 상황에서도 전력망의 안정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포함해,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위한 신재생에너지 관련 제품인 해저케이블과 태양광케이블 등 신성장 동력으로 뽑히는 전략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대한전선은 다음달 1~4일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ICC(Insulated Conductors Committee)'에도 참여해 전력관련 업체 100여 곳을 대상으로 영국 런던의 랜드마크 프로젝트인 런던파워터널 2단계(LPT2) 사업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한전선 관계자는 "미국 바이든 정부의 인프라 확대 정책에 따라 신재생에너지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관련 제품에 대한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며 "법인 및 지사의 영업력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미국 내에서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대한전선, 2분기 영업익 99억원 '흑자전환' 대한전선, 호주서 1400억짜리 따냈다 대한전선, 중동 초고압케이블 5천억원 시장에 뛰어들다 대한전선, 사우디에 초고압케이블 공장 짓는다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