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곳간 채운 에스엘바이오닉스 "재무안정성 강화 총력"
최양해 기자
2022.04.27 14:29:16
최대주주 대상 유상증자 대금 납입 완료···운영자금 41억 확보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코스닥 상장사 에스엘바이오닉스가 41억원 규모 유상증자 대금 납입이 완료됐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최대주주인 에스엘홀딩스컴퍼니가 에스엘바이오닉스 주식 152만9850주를 인수하며 자금을 댔다. 이번 유상증자를 계기로 재무안정성 강화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입장이다.

신주 발행가액은 2680원으로 발행 신주는 다음달 17일 상장된다. 이번 유상증자로 에스엘홀딩스컴퍼니의 보유 지분은 기존 9.86%에서 24.11%(226만9710주)로 늘어나게 된다. 에스엘바이오닉스는 조달한 실탄을 운영자금 등으로 쓸 계획이다.


에스엘바이오닉스 관계자는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41억원 상당의 운영자금을 조달했다"며 "조달한 자금을 바탕으로 사업 수익성 증대 및 회사 재무안정성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엘바이오닉스는 최근 사업구조 개편과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해 친환경 석유 연료 기업 '우성인더스트리'를 인수하기로 확정했다. 인수대금은 350억원 규모로 이 회사 지분 100%를 인수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에스엘바이오닉스, 스튜디오산타 매각해 260억 차익 '정관 변경' 에스엘바이오닉스, 新사업 진출 토대 마련 에스엘바이오 "우성인더스트리 합병으로 흑자 겨냥" 에스엘바이오닉스, 5대1 액면분할로 주가 부양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