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국타이어, 공식 SNS 개설…고객접점 강화
설동협 기자
2022.05.04 11:03:50
하이테크·혁신·퍼포먼스 브랜드 가치 공유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은 하이테크(High-Tech), 혁신(Innovation), 퍼포먼스(Performance) 등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160여개국에 있는 고객과의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친밀하게 한다는 전략이다.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쉽게 접하기 어려운 MZ(1980년대초~2000년대초)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가치 등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을 제공할 방침이다.


인스타그램에는 한국타이어가 새롭게 론칭하는 EV(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등 차별화된 비주얼 콘텐츠도 제공할 전망이다. 기존 플래그십 라인업 '벤투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용 '다이나프로', 겨울용 '윈터 아이셉트' 등 상품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도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한국타이어, 테크노링 준공...'R&D' 핵심 퍼즐 한국타이어, 기업지배구조 헌장 선포 한국타이어, 임원 임금 20% 삭감…무슨 일이? 조양래 명예회장, 조현범 회장에 한국타이어 지분 증여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전세계 글로벌 고객과 소통하며 다가오는 전기차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론칭해 세계 최초 전기차 전용 타이어 풀 라인업을 구축했다. 또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E 월드 챔피언십'에 타이어를 독점 공급할 파트너로 활약하며 모터스포츠 변화도 주도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