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창립 21주년 NS홈쇼핑 "유통의 새 기준 만들 것"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5.06 09:40:04

◆창립 21주년 NS홈쇼핑 "유통의 새 기준 만들 것"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7일 창립 21주년을 맞아 지난 4일 경기도 판교 별관 스튜디오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항목 대표는 "우리에게는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긍정'의 힘과, 기회를 성과로 만드는 '끝없는 도전'정신이 있다"며 "다가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유통의 New Standard(새로운 기준)를 NS쇼핑이 만들자"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조 대표는 회사가 갖고 있는 ▲모바일 성장 기회 요인 ▲그룹 시너지를 통한 경쟁력 확보 ▲NS임직원의 역량과 수평적 조직문화를 내세워 지속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임직원에게는 고객을 위한 상품의 개발과 서비스의 실천 등 고객에 대한 진정성과 원만한 소통을 확보하자고 당부했다.


◆매일유업, 복지관에 어버이날 선물 전달


관련기사 more
유니클로, 가격 인상이 두려운 이유 쿠팡, 프리미엄 숙박상품 테마관 선봬 外 이마트, 오프라인 '빅스마일데이' 개최 外 이마트페이, 12일 공식서비스 개시 外

매일유업은 가정의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4일 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 지역 내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해 락토프리우유와 생필품 세트 2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독거,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지원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는 자사 락토프리 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선물세트 200개와 마스트, 양말 선물 세트 200개를 선물로 전달했다.


◆쿠팡, MLS 독점 생중계



쿠팡플레이는 오는 8일부터 MLS의 2022-2023 시즌 경기들을 디지털 독점 라이브 중계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MLS 라운드별 2~3경기를 쿠팡플레이에서 중계할 예정이다 특히 리그 명문팀 LA 갤럭시의 경기는 매주 고정 편성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 시즌 MLS에는 치차리토, 세르단 샤키리, 카를로스 벨라, 알렉산드레 파투, 더글라스 코스타 등의 스타 플레이어가 뛰고 있다.


◆위메프, 차박&캠핑 기획전…최대 2만원 쿠폰 제공



위메프는 6~8일 3일간 '차박&캠핑' 기획전을 열고 차박과 캠핑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늘의 캠핑용품을 비롯해 인생차박필수템, 감성캠핑을 위한 아이템, 캠핑음식 취향저격, 캠핑 맞춤형 가전/가구 등 캠핑 관련 상품을 4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테마관에는 매일 20개의 상품을 큐레이션한다. 위메프는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최대 2만원 할인쿠폰과 카드사별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VIP클럽 회원은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 포인트도 적립 받는다.


◆GS25, 3세대 교통카드 선봬



GS25는 6일 3세대 교통카드인 '신용결제교통카드'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당 교통카드는 GS25에서 단독 운영되는 '킹정카드' 1종과 캐시비에서 운영되는 '로카모빌리티카드' 2종이다. 가격은 4000원이다. '신용결제교통카드'는 구매 후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교통카드 사용처에서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하며 전국 모든 신용카드 사용처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신용카드처럼 결제 시 소득공제가 자동으로 반영되며 선불형 카드로는 최초로 교통카드 분실 시 카드 번호를 통해 잔액 조회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하다.


◆11번가, 라방서 벤츠 선봬



11번가는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두 달 간 자사 라이브방송서 메르세데스 벤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5곳이 참여한다. 각 방송은 서울, 부산, 강릉, 광주 등 전국에 위치한 딜러사별 전시장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세단 E-클래스 등 인기 차량들을 직접 선보이고 전 차종 대상 시승 구매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10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총 5번 진행된다.


◆유니클로,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 출범



유니클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보다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는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을 출범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유니클로는 10억원을 기부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팬데믹의 여파에 더욱 취약할 수 있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사를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유니클로는 우리 사회 곳곳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진정성 있는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라스테이,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식코너' 선봬



신라스테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메뉴와 프로모션으로 미식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정의 달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프로모션 기간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의 대표 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는 관광제주의 음식문화 경쟁력을 강화하고 영세자영업자들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의 상생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