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코빗,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부금 전달 外
윤희성 기자
2022.05.11 00:10:18
이 기사는 2022년 05월 10일 17시 5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빗이 어린이날을 맞아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기부금 1억7000만 원을 전달했다. 김재홍(왼쪽) 코빗 최고전략책임자와 김윤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코빗)

[딜사이트 윤희성 기자] 코빗, 지난해 이어 올해도 기부금 전달


코빗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김재홍 코빗 최고전략책임자, 김윤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장이 참여했다. 기부금은 코빗이 회사 차원에서 준비한 3 비트코인(BTC)에 전사 임직원들이 모금한 금액 2500만원을 더해 총 1억7000만원이다. 코빗은 지난해에도 장애인의 날을 맞아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에 1억6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후오비코리아, 테더 페어 마켓 거래 재개

관련기사 more
SK C&C, NFT 플랫폼 '체인제트' 공개 코빗 친구 추천 이벤트, 1만원 상당 비트코인 지급 外 메타버스 시대 P2E 게임 인정해야! 중소거래소 실명계좌 물꼬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가 테더(USDT) 페어 마켓 거래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10일 밝혔다. 후오비코리아가 특금법(특정금융정보법) 조건 준수를 위해 거래를 중단한 지 5개월여 만이다. 후오비코리아는 이날 오후 3시부터 거래를 재개한다. 테더 페어 마켓 서비스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포함한 10개 가상자산 거래가 우선적으로 지원된다. 기존 상장 코인의 거래 재개는 순차적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팔라, 팔라스퀘어 거래자 대상으로 행사 진행


인공지능 기업 알체라와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가 합작 설립한 '팔라'가 NFT 마켓인 팔라스퀘어에서 NFT를 거래하는 이용자들에게 PALA 토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팔라는 지난 6일부터 6월 2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첫 거래와 거래량 상위 두 항목으로 나뉜다. 첫 거래 행사는 NFT를 처음으로 판매 또는 구매한 이용자 중 매주 선착순 300명, 총 1200명에게 5 PALA(약 2500원)가 증정된다. 매주 거래량 상위 8명에게 100 PALA(약 40000원)를 추가 지급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넷마블 미국 자회사 잼시티, 블록체인 기반 게임 '챔피언스:어센션' 트레일러 공개


넷마블이 자회사 잼시티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인 '챔피언스:어센션'의 백서 및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백서는 챔피언 특성, 에센스, 마시나, 다이아몬드 등 유틸리티 토큰의 순환구조 등이 담겨있다. 잼시티는 향후 점진적인 업데이트로 새로운 유틸리티 토큰을 공개할 예정이다. 챔피언스: 어센션은 RPG 배틀 게임으로, 챔피언을 훈련시키고 장비를 갖춰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 중심으로 구성된 판타지 세계관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전으로 보상을 얻고, 이를 NFT 형태로 소유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