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더네이쳐홀딩스, 일상회복 덕에 호실적
엄주연 기자
2022.05.11 15:07:55
신학기 용품과 여행 관련 용품 수요 증가, 영업익 56%↑
더네이쳐홀딩스의 의류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더네이쳐홀딩스가 일상 회복에 따른 실적 개선 효과를 톡톡히 봤다. 신학기 용품과 여행 관련 용품 수요가 늘어나면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성장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1분기 매출이 92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1.6% 증가했다고 11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56.2% 늘어난 148억원, 당기순이익은 79.5% 증가한 134억원을 기록했다.


주요 제품별 매출을 살펴보면 성인 및 키즈 백팩을 비롯한 신학기 용품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125% 증가하며 수익 개선의 첨병 역할을 했다. 의류 매출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등 주요 브랜드의 판매 증대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23.5% 증가했다.


여행 관련 매출도 늘었다. 지난달 여행용 캐리어 홈쇼핑 판매를 재개하고 와디즈에서 진행한 캠핑 텐트가 10여 분만에 전량 소진되는 등 확대되는 야외활동에 맞춘 다양한 아이템으로 실적 개선을 이뤄냈다. 아울러 자체 F&B 브랜드 '쏠티 캐빈'의 매출 또한 지난해 1분기보다 150.4% 늘며 높은 성장세를 나타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올해 일상회복과 함께 소비심리가 회복되며 지난해보다 매출 개선이 확연히 나타났다"며 "앞으로 상해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적극적인 글로벌 전략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박영준 더네이쳐홀딩스 대표, 배럴 대표 겸직 더네이쳐홀딩스 글로벌 전략, 언제쯤 빛보나 더네이쳐홀딩스, 래시가드 1위 '배럴' 인수 더네이쳐홀딩스, 골프장 투자 '두 토끼' 잡을까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