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한국타이어, 트럭·버스용 '차계부' 서비스
설동협 기자
2022.05.12 09:54:59
TBX 맴버십 앱에 론칭…대형 차주 효율적 차량관리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팍스넷뉴스 설동협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TBX 맴버십 앱 내에 '차계부(차량 가계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차계부는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서비스다. 이용자가 누적 주행거리, 평균연비, 정비 주기 등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연비가 계산되고, 정비 예정일이 다가오면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쉽고 편리하게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TBX 멤버십 앱 카메라로 영수증 사진을 촬영해 수입, 지출 내역을 쉽게 입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자동차를 유지하고 운행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상용차 차주들의 효율적인 사업 관리를 돕는다.


한국타이어는 차계부 론칭 기념으로 오는 6월 25일까지 차계부 입력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타이어 지출내역, 정비 지출내역, 주유 지출내역, 기타 지출내역, 수입 내역을 각각 입력할 때마다 이벤트 참여 티켓을 지급 받아 'TBX 놀이터'에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다.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앱을 통해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타이어, 아시아 최대 '테스트트랙' 오픈
뉴스알람
2022 팍스넷뉴스 제약바이오 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