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이마트, 오프라인 '빅스마일데이' 개최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5.12 10:28:55

◆이마트, 오프라인 '빅스마일데이' 개최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이마트는 14일부터 이틀간 온라인 쇼핑몰 최대 규모 행사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차를 맞는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5월, 11월 두 차례 진행하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다. 이마트는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부터 빅스마일데이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진행한다.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대규모 행사로 발돋움시킬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서울우유와 신제품 공동 개발 


관련기사 more
신세계그룹, 5년간 20조 투자 나선다 쿠팡, 프리미엄 숙박상품 테마관 선봬 外 이마트페이, 12일 공식서비스 개시 外 GS리테일, 동물병원 지원사업 나서 外

CJ프레시웨이는 서울우유협동조합과 손잡고 신제품 공동 개발과 판로 확대를 위한 협업을 골자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의 식자재 유통망과 냉동 제품 전문 콜드 체인 기술, 서울우유의 유제품 개발 기술을 조합해 전략 제품군을 전개할 계획이다. 단순히 제품을 공동 기획하는 단계를 넘어 양사의 핵심 경쟁력을 전방위적으로 공유해 성공적인 윈윈 모델을 구축한다.


◆세븐일레븐, 쪽방촌에 한마음비빔밥 도시락 전달



세븐일레븐은 미니스톱과의 통합을 기념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양사 경영주 봉사단과 임직원은 전날 서울지역 쪽방상담소 2곳(남대문·돈의동)에 한마음비빔밥과 무라벨 생수를 각 1000개씩 전달하고 직접 가정 방문 배달에도 나섰다. 쪽방촌 나눔봉사는 세븐일레븐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10년째 이어지고 있다. 


◆롯데푸드, 자사몰에서 위드맘 체험단 모집



롯데푸드는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사 공식몰 롯데푸드몰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체험 신청을 받는다. 당첨자는 6월 9일 롯데푸드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겐 위드맘 100일 제왕, 또는 위드맘 제왕 2, 3단계 중 체험을 희망하는 제품 1캔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K패션 꿈나무' 지원



신세계면세점은 창립 6주년을 맞아 K패션 꿈나무를 위한 특별 기부 프로그램인 '드림 팩토리, 20살 함께 서기 인재양성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저소득층의 패션 및 의상분야 진로에 관심 있는 청소년의 재능과 능력 개발을 도와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신세계면세점에서 물건을 구입한 것만으로 자동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CJ올리브영, 모바일 선물 픽업 서비스 



CJ올리브영은 '모바일 선물 픽업(Pick-up)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장 픽업을 원하는 경우 선물 메시지를 받은 고객이 방문할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상품이 준비되면 발송되는 '픽업 바코드' 메시지 확인 후 3일간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 내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모바일 선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LG생활건강 상해법인, 15일부터 유통망 재개



LG생활건강은 15일부터 중국 상하이에서의 물류 사업이 정상화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4일 중국 상해시 상무위원회에서 발표한 '조업 가능 화이트리스트(White List) 기업'에 포함됐다. 이에 3월 말 상하이 봉쇄 조치 이후 전격 통제됐던 유통망이 정상화돼 상해 보세구역에 묶여있던 제품들의 통관이 가능해졌으며 상해 물류센터에서 중국 전역으로 배송하는 일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