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두나무, 우크라이나 위한 가상자산 기부자들에게 NFT 지급 外
윤희성 기자
2022.05.17 07:12:13
이 기사는 2022년 05월 16일 22시 3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윤희성 기자] 두나무, 우크라이나 위한 가상자산 기부자들에게 NFT 지급


두나무가 지난 3월 우크라이나 평화를 기원하는 가상자산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업비트 회원들에게 기부 증명 NFT를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상자산 기부 캠페인으로 업비트 회원들은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가상자산을 기부했다. 두나무는 기부자들에게 4800만원 상당의 출금 수수료도 전액 지원했다. 두나무는 당시 기부자들에게 기부 증명 NFT 발급을 약속했다. 기부 증명 NFT는 발달장애 아티스트 박병준 작가의 작품 '평화의 파랑새'로 지급된다.



파우누스글로벌, 6월 30일까지 ICO 진행

관련기사 more
리플, 탄소시장에 1억달러 투자 外 두나무,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22' 개최 外 불안한 가상자산 시장, 두나무 상장 가능성은 방향성 없는 게임정책...규제 강화?

블록체인 기반 논휴먼 빅데이터 플랫폼 파우누스글로벌이 5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가상자산 공개 자금 모집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중 2700만개는 프라이빗 세일가로, 300만개는 퍼블릭 세일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파우누스글로벌은 논휴먼을 대상으로 동물 질병 예방을 위한 진단, 질병 치료 등 헬스케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IPO관련 문의는 파우누스글로벌 재단 홈페이지 및 이메일로 할 수 있다. 



네오코리아, 글로벌 P2E '메타스페이스 2045' 론칭 파트너 자격 획득


네오코리아가 한국, 중국, 일본 등 게임 개발 및 유통사들이 설립한 글로벌 P2E 게임인 '메타스페이스 2045' 프로젝트에 공식 론칭 파트너사가 됐다고 16일 밝혔다. 메타스페이스 2045는 P2E, NFT, FARM, DAE 등 소셜파이와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의 프로젝트다. 게임은 이용자가 우주를 탐사하며 자원을 얻고 우주선으로 전투해 수익을 올리는 방식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플레이댑, 레드브릭과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댑이 메타버스 창작 플랫폼 레드브릭과 메타버스 콘텐츠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레드브릭은 3D 메타월드 자체엔진을 보유한 회사다. 플레이댑은 이번 제휴로 레드브릭이 진행중인 메타버스 프로젝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NFT 기술 지원 및 NFT 마켓 플레이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