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11번가·롯데마트, 당일배송 맞손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5.17 10:15:09

◆11번가·롯데마트, 당일배송 맞손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11번가는 롯데마트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1번가의 장보기 서비스는 현재 이마트몰, 홈플러스, GS프레시몰의 당일배송 서비스와 SSG닷컴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1번가는 이번에 롯데마트 당일배송을 추가로 제공하면서 e커머스에서 유일하게 국내 대형마트 모든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롯데마트 당일배송은 전국 70여 개 롯데마트 매장과 전용배송센터를 통해 약 3만여 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온리프라이스, 토이저러스 등 롯데마트만의 차별화 상품들 또한 11번가 장보기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비어케이 칭따오, '2022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 출시


관련기사 more
'론칭 25주년' 노스페이스, 6대 키워드 성과 발표 메트로시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가치 UP

칭따오를 수입·유통하는 비어케이는 식음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2022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쿨러백은 내부의 쿨러 소재로 식자재의 보관성을 높이며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과 캐리어 손잡이 홀더로 이동성도 고려했다.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소비자가격은 2만원대다.


◆노스페이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5년 연속 1위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NBCI)'에서 15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브랜드 가치 중심 경영 마인드 확산과 국가브랜드 가치 향상을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국내 대표의 브랜드 평가 지표 중 하나다.


◆현대百 무역센터점, '럭셔리 리빙 페어'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다양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펜디의 '펜디 까사(FENDI CASA)'를 비롯해 이탈리아 럭셔리 가구 브랜드 '감마(GAMMA)', '카텔란 이탈리아(CATTELAN ITALIA)', '드리아데(Driade)', 스위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로비바(roviva)' 등 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브자리, 천연 냉감소재 여름 침구 3종 출시



이브자리는 천연 냉감소재를 사용한 여름 침구 3종(트렌비, 리멤버, 아이리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면, 모달, 인견을 주원료로 통기성, 흡습·속건성 등 자연섬유 본연의 특성을 그대로 살려 시원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 동시에 열을 흡수하는 성질의 자일리톨과 녹차 추출물 성분을 원단 표면에 처리하는 '아토쿨' 기술을 적용해 차가운 감촉을 극대화했다.


◆"오라팜 구강유산균 호흡기·로타바이어스 억제 효과"



오라팜은 자사 구강유산균이 호흡기 및 장 감염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오라팜은 구강유산균 oraCMS1의 무균 상청액을 각각의 바이러스 배양액과 혼합해 1시간, 2시간, 4시간 접촉시킨 후 바이러스 활성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시험을 실시했다. 바이러스의 활성은 숙주 세포에 바이러스를 감염시킨 후 50% 조직 배양 감염량 분석법으로 측정했다. 시험결과 호흡기세포융합 바이러스에 대해서는 1시간 후 최대 99.0%, 2시간 및 4시간 후 최대 99.9% 바이러스를 비활성화시켰다. 인플루엔자A 바이러스와 로타바이러스A에 대해서는 2시간 후 최대 99.9%, 99.0% 까지 각각 바이러스를 비활성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위메프,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위메프는 e쿠폰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e쿠폰 선물하기는 위메프 모바일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상품정보 화면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티켓 수신자의 정보를 기입한 후 결제하면 선물이 발송된다. 현재 도미노피자, 뚜레쥬르, 푸라닭, 버거킹 등 20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티펠사의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건조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가볍게 진정시켜주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MZ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인 피지를 케어해주는 라인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5일 사용만으로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 효과가 있음을 입증 받았다.


◆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1500만병 판매 돌파



동원F&B는 자사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복숭아, 레몬)이 이달 기준 누적 판매량 1500만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500mL 용량에 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아이스티는 달아 열량이 높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0kcal로 출시돼 제로 칼로리 음료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하이트진로, 유럽서 韓소주 알리기 나서



하이트진로 글로벌 소주 브랜드 '진로(JINRO)'의 인지도 확대를 위해 유럽 현지인 대상의 문화행사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1일부터 오는 7월 30일까지 JIN엔터테인먼트가 독일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순회, 주최하는 클럽이벤트 '코리안 나잇(Korean Night)'을 후원하고 있다. 독일 현지 슈퍼마켓 체인 입점도 확대 중이다. 올해 참이슬과 에이슬시리즈는 독일 1위 슈퍼마켓 체인인 에데카(Edeka)와 세계 11위 유통업체 메트로(Metro)의 일부 매장에 입점 완료했으며 에데카 전역 매장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달 이탈리아에서는 '제 20회 피렌체 한국영화제(Florence Film Fest)'의 공식후원사로 참여키도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