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남해화학
발란, '네고왕' 사태로 시리즈C 투자 '난항'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5.19 18:05:25
이 기사는 2022년 05월 19일 18시 0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발란, '네고왕' 사태로 등 돌린 고객들…시리즈C 투자 '난항'[뉴시스]

명품 플랫폼 발란이 '네고왕 꼼수' 논란으로 곤욕을 치르는 가운데 신규 투자 유치에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발란은 1000억원 규모의 '시리즈 C' 투자 유치를 진행 중이다. 발란 측은 8000억원 기업가치를 기대하고, 이에 걸맞는 투자 유치를 원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 발란은 '네고왕' 사태가 터지며 고객들이 계속 이탈해 이용자가 빠른 속도로 줄어든 데다 기업가치 8000억원이 과연 적절하느냐는 근본적인 논란에 휘말렸다.

이재용, 내일 재판 불출석…바이든과 삼성전자 평택공장 동행[한국경제]

'부당합병'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측이 오는 20일로 예정된 공판에 불출석하기로 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삼성전자 평택 반도체 공장 방문에 이 부회장이 동행하기로 하면서다. 재판부는 이 부회장이 참석하지 않은 상태로 20일 예정된 증인신문 기일을 진행하고 추후 그 결과를 고지하기로 했다.


지금 사면 상투 잡는 거 아니야?…눈치보기에 쌓인 매물[매일경제]

윤석열 정부가 출범과 동시에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세 중과를 1년 동안 배제하기로 하면서 주택매물이 쌓이고 있다. 부동산 규제 완화 시그널에 매도인과 매수인 간 눈치 보기가 심화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은행권 대출 제한, 똘똘한 한 채 선호, 지방선거 및 보궐선거 등 요소가 맞물려 한동안 거래량이 유의미하게 늘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루나·테라 투자자들, 권도형 CEO 고소…합수단 1호 사건될 듯 [주요 언론]

한국산 가상화폐 루나와 테라USD(UST) 폭락으로 손실을 본 투자자들이 발행사 테라폼랩스의 권도형 최고경영자(CEO)를 고소했다. 투자자들을 대리하는 법무법인 LKB(엘케이비)앤파트너스는 19일 서울남부지검에 권 CEO와 테라폼랩스 공동창업자이자 소셜커머스 티몬 설립자이기도 한 신현성 씨, 테라폼랩스 법인을 사기와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사기, 유사수신행위의 규제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고소·고발했다고 밝혔다.


일산 첫 리모델링 '문촌16단지' 조합 설립 인가 획득[뉴스1]

경기 고양 일산신도시 일대 리모델링 사업이 속도를 낼 전망이다. 일대 리모델링 사업 선두주자로 꼽히는 문촌16단지가 조합설립 인가를 받았다. 19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경기 고양 일산서구 주엽동 문촌16단지 아파트 리모델링 조합설립 추진위원회는 이날 조합설립인가를 획득했다.


尹-바이든 한미 통화스와프 합의?..."경제위기 오해 받을라"[머니투데이]

19일 정부에 따르면 김태효 국가안보실 1차장은 지난 18일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한미통화스와프 재개 가능성에 대해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순수하게 경제적 위기가 심각한 상황에서 경제적인 관점에서 판단하고 스와프란 용어를 쓴다"며 "취임 11일 만에 한국 경제 펀더멘탈이 탄탄한 것 같은데 그 단어를 쓰는 것은 무리가 따르지 않나 생각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발란, 역대 최대 거래액 1조원 '정조준' 온디맨드 플랫폼 '마트스마트', 30억 투자유치 추진 메트로시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가치 UP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