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CJ웰케어, 온라인몰 '마이웰케어' 론칭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5.20 11:05:08

◆CJ웰케어, 온라인몰 '마이웰케어' 론칭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CJ웰케어는 공식 온라인몰 '마이웰케어(mywellcare)'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마이웰케어'에서는 CJ웰케어의 6가지 브랜드(닥터뉴트리, BYO유산균, 리턴업, 이너비, 팻다운, 한뿌리)를 구매할 수 있다. 기초영양뿐 아니라 눈, 간, 뼈, 노화 등 특정 건강 고민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기능별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점점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어린이부터 액티브시니어까지 연령이나 성별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한샘,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와 제휴


관련기사 more

한샘은 온라인 가구기업 오하임아이엔티가 운영하는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IDENEW)'와 브랜드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오아임아이엔티는 아이데뉴의 상품 기획과 개발을, 한샘은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게 된다. 양사는 오는 6월 중순 소파 2종과 침대 1종, 매트리스 1종 등 첫 브랜드 제휴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과 아이데뉴는 '일상에 디자인을 더하다'라는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30~40대 젊은 부부층을 주타깃으로 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양유업, 뇌전증 환아용 이유식'케토니아' 무상후원 확대



남양유업은 뇌전증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케토니아' 무상 후원 활동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뇌전증은 뇌 신경세포가 일시적으로 이상을 일으켜 의식 소실, 발작, 행동 변화 등과 같은 뇌 기능의 일시적 마비 증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뇌질환이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뇌전증 증상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수분유 케토니아를 2002년에 개발했다.


◆NS홈쇼핑, 시니어 모델로 구성된 'N플루언서 2기' 임명



NS홈쇼핑은 지난 19일, 판교 사옥에서 라이브커머스 공식 엠배서더인 'N플루언서 2기' 임명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N플루언서'는 NS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엔라방'과 함께 상품 개발은 물론 모바일 콘텐츠 제작과 방송 진행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는 공식 엠배서더다. 지난해 6월에 선발된 1기가 SNS 인플루언서 위주였다면 이번에 임명된 2기는 엑스틴(X-teen) 세대와 공감하는 시니어 모델을 중심으로 선발했다. 이날 임명된 'N플루언서 2기'는 시니어 광고, 한복 모델로 활동하며 미시즈 모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심유정 모델을 비롯해,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에서 활동하는 시니어 모델 10명 등 총 11명이다.


◆까스텔바작, 여름 골프패션 '피니쉬 라인' 출시



까스텔바작은 골프웨어 신제품 '피니쉬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피니쉬 라인은 팬츠와 스커트로 출시된다. 팬츠는 슬림한 핏을 강조한 '슬림 부츠컷 팬츠'와 다리가 길어 보이는 '2단 하이웨이스트 팬츠', '승마 레깅스형 팬츠' 3종으로 구성됐다. 스커트는 숏, 미들, 롱 3가지 스타일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 美 월마트서 국내생산 김치 판매


풀무원은 이달부터 국내서 생상한 김치를 미국 최대 유통사 월마트(Walmart) 400여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풀무원이 한국에서 생산한 전통 김치를 '풀무원' 독자 브랜드를 달고 미국 대형 유통매장에 입점해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조길수 풀무원USA 대표는 "이번 월마트 전통 김치 입점은 한국의 김치를 세계에 제대로 알리겠다는 풀무원의 전략이 미국 메인스트림 시장에서 통했다는 방증"이라며 "풀무원은 미국 현지 소비자들이 한국에서 생산한 국내산 오리지널 김치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미국 김치 시장을 리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홈앤쇼핑, 중소기업 상품 발굴 위한 '입점 품평회' 개최



홈앤쇼핑은 지난 19일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대표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의 입점 업체 발굴을 위한 품평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은 품평회를 통해 MD(상품기획자) 평가를 통한 입점업체 선정에 나섰다. 아울러 판로 확보가 어려운 지역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판로 확대를 위한 멘토 역할도 수행했다.


◆LG생활건강, '포켓몬 에디션'생활용품 출시



LG생활건강은 오는 23일 '포켓몬 에디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마켓 빅스마일 데이'를 통해 론칭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서는 내달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될 포켓몬 에디션은 세대를 초월해 사랑 받는 각 생활용품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콜렉션으로 평소 해당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포켓몬 팬들에게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PC 쉐이크쉑, 수유에 22호점 개점



SPC그룹은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 22호점 쉐이크쉑 수유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쉐이크쉑 수유점은 지하철 4호선 수유역 인근 '에피소드 수유838' 1층에 380㎡, 12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쉐이크쉑 수유점은 쉑버거와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쑥과 팥, 초콜릿 칩 쿠키가 조화를 이루는 콘크리트 '쑥쑥 수유'를 수유점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빙그레, 네이버제트 제페토와 컬래버 마케팅 실시



빙그레는 네이버제트에서 운영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입점한, 게임형 콜라보레이션 '빙그레X슬라임 파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페토의 인기 미니게임 맵 중 하나인 '슬라임 파티'에 빙그레가 3개월간 단독으로 입점하는 형태다. 이용자들은 가상공간에서 빙그레의 대표 브랜드 및 제품들을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맵 내에는 바나나맛우유, 요플레, 슈퍼콘, 꽃게랑 등 3D 디자인이 적용된 빙그레의 여러 제품들이 배치돼 있고 이용자들은 제품을 수집해 슬라임의 크기를 키우고 게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