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오비맥주 호가든, 논알코올 맥주 시장 참전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5.23 10:49:17

◆오비맥주 호가든, 논알코올 맥주 시장 참전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벨기에 밀맥주 브랜드 호가든은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제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 제로', '카스 제로'와 '하이네켄 0.0', '칭따오 논알콜릭' 등으로 논알코올 맥주 시장이 확대됨에 따른 행보다. 호가든 제로는 호가든 밀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해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고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해 도수는 0.05% 이하다. 500ml 캔 제품으로 23일부터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관련기사 more
GS리테일, '요마트' 성공 자신 이유는? GS리테일 퀵커머스가 '안갯속'인 2가지 이유

아워홈은 지난 20일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1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11주년을 맞았으며 현재까지 대학생 1000여 명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 발대식에서는 공개모집을 통해 최종 선발된 50명의 대학생 서포터즈가 참여해 향후 활동 계획 및 포부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 선봬



신세계라이브쇼핑은 휴가철을 맞아 여름 여행 프로그램인 '써머체크인'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23일 19시 써머체크인에 편성된 상품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워터파크 패키지 방송이다. 해당 패키지는 소노호텔앤리조트 8개 지점(소노캄 거제, 소노벨 비발디파크/경주/변산/청송/천안, 소노문 단양/델피노)에 위치한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또 각 지역에 위치한 워터파크(오션어드벤처,오션플레이 등) 3인 이용권도 함께 포함돼 있다. 가격은 숙박 요일과 룸 종류에 따라 13만9000원부터 25만9000원까지다


◆쿠팡이츠서비스, 서울시 안전체험교육 후원



쿠팡이츠서비스는 서울시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실시하고 자사가 후원하는 '2022 서울형 교통안전 체험 교육'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210여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쿠팡이츠서비스는 현장 교육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교육 홍보 및 음료 후원 등을 진행했다. 안전교육은 안전운전 기본 이론 수업 후 안전운전 자세, 제동법, 기초 주행 등 실제 지정된 코스를 주행하는 방식으로 이론 교육 내용을 직접 체득할 수 있게 구성돼 수강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국필립모리스, 담배꽁초 수거 캠페인 펼쳐



한국필립모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꽁.치(나부터 꽁초를 치우자)'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20년부터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함께 제주 올레 길을 걸으며 관광지나 마을 주변에 버려진 담배 꽁초를 줍는 나꽁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임직원들은 지난 5일부터 여가 시간이나 주말을 활용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주거지 근처 공원이나 하천 등을 걸으며 버려진 담배꽁초 등을 수거하는 활동에 참여했다.


◆남양유업, '케어비랜드에서 맘마할케어' 프로모션 진행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CareB)는 '케어비랜드에서 맘마할케어' 프로모션을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케어비 공식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케어비 회원은 물론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기존 고객 대상 식단 단계별 최대 45%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과 함께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상시 제공되는 최대 15% 할인 쿠폰 및 5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되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케어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GS샵, 중소상공인 지원 장기 프로젝트 돌입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소상공인 사업 활성화를 지원하는 '판판대로 상생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GS샵이 종합몰을 통해 개최하는 '상생 기획전'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발한 우수한 중소상공인 상품을 알리기 위해 특별 기획된 행사다. 단발성으로 진행됐던 기존 행사와 달리 월별 다양한 테마 행사로 기획돼 올해 연말까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GS샵 '상생 기획전'에 참여를 원하는 중소상공인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판판대로' 프로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테라 신규 TV 광고 '테라의 시대' 공개



하이트진로는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신규 TV 광고 '테라의 시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광고는 테라 맥주가 댐에서 방류돼 한강으로 흘러 나오면서 시작한다. 한강에서 맥주를 담는 이말년, 맥주 온천수로 목욕을 즐기는 주호민 등 테라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상이 펼쳐진다. 상상은 대한민국을 넘어 파리 센느강, 뉴욕 어퍼만베이까지 이어져 전 세계 강들이 테라로 가득 차며 마침내 '테라의 시대'로 도달한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식물성 만두' B2B 시장으로 판로 확대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말 선보인'비비고 플랜테이블 만두'가 급식 등 B2B(기업간 거래) 메뉴로도 채택됐다고 밝혔다. 단체 급식장 등 B2B 경로에서도 채식 메뉴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면서 CJ제일제당은 지난달부터 급식업체와의 협업을 시작한 것. 이에 지난달 총 12만명이 플랜테이블 만두 메뉴를 맛봤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플랜테이블은 전 세계적으로 간헐적 채식주의자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맛품질로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메뉴로 식물성 식품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