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티에스바이오, 'CELL COMPLEX' 개소
민승기 기자
2022.05.24 09:39:35
의료바이오시스템 통한 건강증진.연구협력 진행 시설 구축
이형승 티에스바이오 대표(왼쪽) 이길용 서울예스병원 대표원장. /사진=티에스바이오

[딜사이트 민승기 기자] 티에스넥스젠의 최대주주 티에스바이오는 지난 23일 서울예스병원 본원에서 TS BIO CELL COMPLEX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티에스바이오와 서울예스병원은 지난해 말 NK세포 및 수지상세포, 지방줄기세포 등을 활용한 세포치료제의 공동연구 및 연구협력을 진행하기로 하고, 각 기관의 임상실험 진행 및 데이터 공유, 연구원의 상호 교류 등에 합의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TS BIO CELL COMPLEX는 티에스바이오 연구소 및 국내외 협력병원을 통해 진단 및 세포의 분리·보관, 세포의 공급·치료를 포함한 종합적인 시스템으로서 운영되는 것을 목표로 개소됐다.


이형승 티에스바이오 대표는 "작년 MOU 체결 이후 양 기관 협업의 산물로서 제1호 TS BIO CELL COMPLEX가 개소하게 됐다"며 "티에스바이오와 서울예스병원의 많은 치료케이스 및 노하우의 시너지로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길용 서울예스병원 대표원장은 "다양한 바이러스 및 질병에 맞서 새롭고 효과적인 치료방법을 찾고, 다양한 연구를 해야 한다"며 "이번 TS BIO CELL COMPLEX 개소를 통해 환자들이 건강 증진 및 삶의 질 향상, 미래질환에 대한 대비까지 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티에스바이오, '재생의료' 고객 초청 세미나 티에스넥스젠, 원자력 공조기기 제조 자격인증 갱신 티에스바이오, 日 의진회와 세포치료제 연구개발 MOU 티에스바이오, 산업부 사업재편 승인 기업 선정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