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위메이드, 31일 '미르M' 쇼케이스서 출시 일정 공개 外
이규연 기자
2022.05.25 00:10:19
이 기사는 2022년 05월 24일 20시 0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위메이드가 31일 신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출처=위메이드)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위메이드, 31일 '미르M' 쇼케이스서 출시 일정 공개


위메이드가 31일 낮 12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위메이드는 미르M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한다. 더불어 미르M의 정식 서비스 일정도 함께 밝히기로 했다. 31일 오후 8시에는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2차 쇼케이스인 미르M 특별 방송 '전지적 용사 시점'도 열면서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맛보기 플레이도 시연하기로 했다. 


NHN빅풋이 2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대규모 공개채용 '빅 리크루팅 2022'의 서류 접수를 받고 있다. (출처=NHN)

NHN빅풋, 대규모 공개채용 실행


NHN의 국내 게임자회사인 NHN빅풋이 대규모 공개채용 '빅 리크루팅 2022'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NHN빅풋은 2월 다른 게임 계열사 NHN픽셀큐브와 NHN RPG를 흡수합병하면서 P&E(플레이 앤 언)게임 전문 제작사가 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현재 다양한 장르의 P&E게임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게임 플랫폼을 비롯한 개발 직군부터 게임기획/사업 등 여러 부문에 걸쳐 세 자릿수를 모집한다. 2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로 원서 접수를 받은 뒤 프리테스트/사전과제(신입만 해당)-1차 면접-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관련기사 more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국내 정식 출시 外 위메이드 '미르M' 6월 23일 국내 출시 外 위메이드, '미르M' 온라인 쇼케이스 31일 개최 外 장현국 대표 "위믹스는 테라와 다르다"
컴투스가 23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컴투스 QA 캠퍼스' 2기의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출처=컴투스)

컴투스, '컴투스 QA 캠퍼스' 2기 모집


컴투스가 게임 QA 분야의 무료 교육과 채용 연계 기회를 제공하는 '컴투스 QA 캠퍼스'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컴투스 QA 캠퍼스는 게임 QA 직무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면서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운영되는 독자적인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이다. 컴투스는 23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경력과 나이, 학력 등의 지원 요건은 없으며 서류전형과 화상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합격자들은 7월 4일부터 8월 29일까지 QA 관련 공인 자격증인 ISTQB 기초를 무료로 교육받는다. 


펄어비스의 대표 게임인 '검은사막'. (출처=펄어비스)

펄어비스, '2022 소비자민원평가대상' 게임 부문 대상


펄어비스가 '2022 소비자민원평가대상' 게임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2022 소비자민원평가대상은 소비자문제연구소 컨슈머리서치가 지난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된 소비자 민원 13만여 건을 전수조사해 기업별 민원 관리 현황을 종합 평가한 것을 바탕으로 수상자가 결정됐다. 펄어비스는 게임사 중 전체 민원 건수와 시장 점유율 대비 민원 점유율이 가장 낮았고 소비자에게 적극적 응대와 해결 능력을 보여줬다고 평가되면서 100점 만점에 98.8점을 받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