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현대건설 창립 75주년 한정판 NFT 발행
박성준 기자
2022.05.25 14:19:16
현대건설 사옥 / 사진=현대건설

[팍스넷뉴스 박성준 기자] 올해로 창립 75주년을 맞이한 현대건설이 국내 건설사 최초로 NFT(대체 불가 토큰)를 발행한다.


현대건설은 샌드박스네트워크와의 협업을 통해 창립기념 NFT 750개를 발행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NFT에는 창립 75주년을 기념하는 이미지와 메타토이드래곤즈의 콜라보로 현대건설이 메타버스 공간으로 입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현대건설 창립 75주년 기념 NFT는 골드, 실버, 브론즈 3개의 레어리티(Rarity)로 나눠 발행한다. 보유고객에게는 추후 발표할 현대건설 NFT 로드맵 관련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관련 내용은 현대건설 창립기념 NFT 전용 홈페이지에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창립 75주년 기념 NFT 발행은 국내 건설사 최초로 NFT 시장에 진입함으로써 새로운 영역에 도전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다양한 변화와 시도를 통해 젊고 진취적인 기업의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건설 창립 75주년 기념 NFT 발행을 통한 수익금은 유관 기관과 협의를 통해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현대건설 도시정비사업 폭풍수주 배경은 현대건설 '라군 인테라스 1차', PF 5500억 조달 "건설사, 주요 위험요인은 높은 재해 빈도" 현대엔지니어링, 원자력사업실 신설
뉴스알람
# 추천 키워드
2022 팍스넷뉴스 제약바이오 포럼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