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서울산업진흥원, 브랜디와 '패션 中企' 100곳 키운다
최양해 기자
2022.05.25 14:29:54
24일 업무협약 체결···온라인 기획전 등 홍보·마케팅 동시 지원
서울산업진흥원과 브랜디가 24일 서울산업진흥원 본사에서 패션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서울산업진흥원이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운영하는 '브랜디'와 함께 서울 소재 유망 패션 중소기업 100곳을 발굴·육성한다.


두 기관은 지난 24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서울산업진흥원 본사에서 '서울 패션 분야 중소기업 지원 및 패션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현우 서울산업진흥원 대표, 서정민 브랜디 대표 등이 참여했다.


서울산업진흥원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7일까지 신청 기업을 모집한다. 이후 심사를 거쳐 선발한 100개 기업에 온·오프라인 통합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을 활용한 브랜딩, 패션 콘텐츠 제작, 거점을 활용한 오프라인 홍보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브랜디도 힘을 보탠다. 온라인 기획전 운영과 콘텐츠 제작 등에 특화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생산역량에 비해 마케팅 및 브랜딩 역량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패션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는다는 구상이다.


김현우 서울산업진흥원 대표는 "서울의 패션 중소기업 제품의 품질은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지만 브랜딩, 마케팅 측면에서는 경쟁력이 부족한 게 사실"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의 패션 중소기업, 더 나아가 서울의 패션산업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도록 육성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구직자 주목"···SBA, 취업 연계 프로그램 선뵌다 서울산업진흥원-국방전산정보원, 4차산업 육성 맞손 서울시, 규제혁신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든다 서울산업진흥원-제주관광공사, 서울 중소기업 워케이션 지원 MOU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