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메셔 디파이 서비스 '돈키', '메셔센터'로 리브랜딩 外
윤희성 기자
2022.05.26 14:20:20
이 기사는 2022년 05월 26일 14시 1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윤희성 기자] 메셔 디파이 서비스 '돈키', '메셔센터'로 리브랜딩


디파이 전문 제작 스튜디오 메셔가 가상자산 예치·대출 서비스 '돈키' 이름을 '메셔 센터'로 리브랜딩 한다고 26일 밝혔다. 메셔는 블록체인 컴퍼니 빌더 체인파트너스 자회사로 일반 고객 대상 디파이와 기업대상 서비스형 디파이(DasS)를 운영한다. 돈키가 메셔 센터로 변경됨에 따라 거버넌스 토큰도 자체 발행한 엔터(ENTER)로 바뀐다. 기존 토큰인 oDON과는 1:1로 교환될 예정이다. 메셔는 메셔 센터와 연계된 스테이킹 프로토콜인 타임캡슐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기업대상 디파이 운영 수익 일부도 타임캡슐로 엔터 보유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코빗, 원스토어 고객 대상 리워드·거래금액 페이백 지급 이벤트

관련기사 more
'체인저' 거래소별 최저가 가상자산 찾아준다 메셔프로, 넷마블 마브렉스와 기업간 계약 체결 外 디에이그라운드, 25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빗썸, 신임 대표에 이재원 글로벌 사업 이사

코빗이 25일부터 원스토어 애플리케이션(앱)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스토어 시크릿 코드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을 위해 이용자는 원스토어 앱 내 이벤트에서 코빗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한다. 다음 코빗 앱에서 고객 확인 및 신한은행 자동이제 연동과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원스토어 앱에서 확인한 시크릿 코드를 코빗 앱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시크릿 코드를 등록한 모든 고객은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지급받는다. 또한 이벤트 기간 합계 주문 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거래금액의 1%를 비트코인으로 받는다. 거래금액 페이백은 7월 7일 일괄 지급된다.



빗썸, 고객과 개발자 위해 개선 업데이트 진행


빗썸이 빗썸 거래소 이용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빗썸은 26일부터 원화 간편입금 서비스를 지원한다. 고객들은 앞으로 NH농협은행에 따로 접속하지 않아도 빗썸 지갑으로 원화를 입금할 수 있다. 간편입금 서비스를 신청하는 인증 절차도 ARS로 간소화했다. 간편입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개설 계좌의 입금 한도도 늘어난다. 지금까지 NH농협 은행 계좌를 개설하면 1일 100만원으로 입금한도가 제한됐다. 하지만 간편입금 서비스는 1일 최대 1000만원까지 입금 가능해진다. 비대면 개설 계좌가 아닌 일반계좌를 등록한 고객은 간편입금 이용시 1회 1억원, 1일 5억원까지 입금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