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국GM 고객센터, 19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설동협 기자
2022.05.27 09:24:05
전문성·적극성 등 높은 평가 받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에서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한국지엠 콜센터 직원들이 상패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국GM제공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한국지엠 고객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이하 KSQI)'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은 국내 54개 산업군에서 총 329개 콜센터를 대상으로17개 항목을 평가한다. 특히 평가는 총 100회의 실제 상담 전화를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다.


한국지엠 고객센터는 고객맞이 인사말, 자신감 있는 응대, 고객문의에 적극적 안내 등에 만점을 받아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지엠 고객센터는 전체 상담원의 60%가 3년 이상 경력을 보유해 전문성이 뛰어나다. 고객 품질 불만을 관련 부서의 빠른 피드백을 통해 24시간 이내에 해결하기 위해서 센터 내부에 '아이 케어(I Care)' 팀을 꾸리는 등 고객대응 및 상담 품질 개선에 지속 노력하고 있다.


이용태 한국지엠 서비스 부문 전무는 "한국지엠의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고객 최접점에서 전문성과 친절함을 바탕으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해 온 상담사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최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GM, 5월 1만5700대 판매···전년비 4.4%↓ 한국GM, 신임 사장에 '로베르토 렘펠' 카젬 한국GM 사장 "지속투자 위해 노동개혁 필요" 한국GM, 생산 하도급 근로자 260명 정규직 채용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