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현대모비스, MZ세대와 소통 강화...레이싱 애니 공개
설동협 기자
2022.05.27 13:16:21
'데드오어어라이브' 유튜브 공개…브랜드 지향점·핵심기술 가치 등 담아
현대모비스가 안전한 자율주행에 대한 철학을 담은 레이싱 애니메이션 DOA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현대모비스 제공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현대모비스가 레이싱 애니메이션 '데드오어어라이브(Dead Or Arrive)'를 공식 유튜브 채널 모비스 라이브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애니메이션 공개는 MZ세대(1980년초~2000년초)와의 소통 강화 차원에서 이뤄졌다.


이 영상은 전통적인 자동차 부품사에서 미래 모빌리티 선도기업으로 변화하고 있는 현대모비스의 혁신 이미지를 담고 있다. 현대모비스의 브랜드 지향점과 핵심 기술 가치, 안전한 자율주행에 대한 철학을 MZ세대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데 목적을 뒀다.


영상에는 교통문화 유튜브 '한문철TV'로 널리 알려져 있는 한문철 변호사의 아바타 '킹문철'도 등장해 눈 길을 끈다. 교통법규 준수를 장려하며 레이싱 현장을 박진감 넘치게 중계해 흥미를 높였다.


김은정 현대모비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MZ세대에게 생소할 수 있는 회사 브랜드를 친근하게 알리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첨단 기술은 물론 안전한 미래 모빌리티 생활을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꺼진 불도 다시 보자"…현대모비스, 노사정 공동 안전 선언 가상공간 제페토에 현대차 '모터스튜디오' 현대車그룹, 국내에 63조 투자 '통 큰 결단' 현대모비스, 1Q 영업익 급락...원자재·물류난 '직격탄'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