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위메이드, '미르M' 온라인 쇼케이스 31일 개최 外
이규연 기자
2022.05.31 08:21:13
이 기사는 2022년 05월 31일 08시 2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위메이드가 31일 낮 12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르M의 온라인 쇼케이스 '미르 대륙으로의 특별한 동행'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출처=위메이드)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위메이드, '미르M' 온라인 쇼케이스 31일 개최


위메이드가 신작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31일 연다고 30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31일 낮 12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르M의 온라인 쇼케이스 '미르 대륙으로의 특별한 동행'을 진행한다. 배우 황정민씨가 미르 대륙의 안내자 역할을 맡는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위메이드는 미르M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하기로 했다. 31일 오후 10시에는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2차 쇼케이스인 '전지적 용사 시점'도 선보인다.


넷마블의 신작 '머지 쿵야 아일랜드'. (출처=넷마블)

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사전등록 시작

관련기사 more
장현국 대표 "위믹스는 테라와 다르다" 위메이드, 31일 '미르M' 쇼케이스서 출시 일정 공개 外 위메이드, '미르M' 사전 테스트 종료 위메이드 좌고우면 없는 투자로 승부

넷마블이 신작 캐주얼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사전등록을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사이트를 통해 30일 시작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쿵야' 기반으로 만들어진 캐주얼게임이다. 오브젝트 3개를 합쳐 새 오브젝트를 만드는 '머지' 장르로 이용자는 자원과 쿵야를 수집해 자신만의 섬을 만들고 키울 수 있다. 이번 사전등록 참여자는 캐릭터 '주먹밥 쿵야'와 게임 재화인 '젬' 100개를 받을 수 있다. 


엑스바이블루 로고.

위메이드, 엑스바이블루에 전략적 투자 단행


위메이드가 한정판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인 엑스바이블루에 전략적 투자를 했다고 30일 밝혔다. 


엑스바이블루는 서울옥션블루의 자회사로 인지도 높은 미술작품 등의 예술작품 분야에서 디지털 콘텐츠 IP를 보유하면서 검증된 콘텐츠를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지난해 NFT 콘텐츠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위메이드는 NFT 사업영역 확장과 신규 프로젝트 발굴 등을 위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 다음달 15일에 공개할 예정인 자체 메인넷 '위믹스 3.0'의 플랫폼 생태계 활성화와 대중화를 위해 엑스바이블루와 협력하기로 했다. 


엔픽셀이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여름엔인턴, 여름엔픽셀'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출처=엔픽셀)

엔픽셀,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엔픽셀이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여름엔인턴, 여름엔픽셀'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프로그래밍, 게임 클라이언트·서버·아트, UI·웹 디자인, 기업전략 등 다양한 직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다음달 13일까지 기업 채용 사이트를 통해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다. 그 뒤 직군별로 직무역량 검사 및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가 최종 선발된다. 합격자는 7월 초부터 10주 동안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