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쿠팡, '레저 세일 페스타' 개최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5.31 09:44:59

◆ 쿠팡, 스포츠 용품 한데 모은 '레저 세일 페스타' 개최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쿠팡이 스포츠 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레저 세일 페스타'를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운동복부터 종목별 장비까지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스포츠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스케이트, 리복, 잠스트, 크레모아, 타이트, 벅703 등 인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하고 각 브랜드별 대표상품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된 '브랜드 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스포츠 메인페이지에서 혼마골프, 뮬라웨어, 블랙야크, 멜킨 브랜드와 같은 인기 스포츠, 레저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페스타 기간 내 매주 화요일 새롭게 바뀌는 총 24가지의 쿠팡 추천 아이템을 기간한정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와우 회원은 특별가에 추가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30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70000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 GS25, 사업 시너지 담긴 맥주 2종 출시

GS25가 내달 1일부터 사업 시너지와 연계된 △요기요맥주 △골든고비맥주 2종을 선보인다. 요기요맥주는 GS리테일이 요기요 인수 작업을 완료 함와 동시에 OB맥주와 함께 기획을 시작한 상품이다. 요기요맥주를 GS25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온라인(요기요앱) 이용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온라인 이용 고객은 오프라인(GS25에서 픽업)으로 보내는 이른바, 송객(送客) 마케팅도 시작된다. 또 3일부터 GS25에서 요기요맥주 4캔을 구매하면 GS25의 모바일앱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1억5000만원 상당의 요기요선물하기 상품권 등을 응모할 수 있다. 픽업25를 통해 상품을 1만3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000원 할인 혜택도 적용한다. 요기요맥주는 알코올 도수 4.7도에 소라치에이스홉과 캐스케이드홉이 쓰인 필스너 라거맥주로 은은한 오렌지향과 꽃향이 요기요의 주문 음식이나 픽업서비스의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도록 만들어졌다. 가격은 3500원이고 4캔 1만1000원이다. 함께 출시되는 골든고비맥주는 몽골 GS25 해외사업 전략과 연계된 시너지 제고 사례 상품으로, 몽골 내 맥주 점유율 약 90%를 차지하는 몽골의 대표 맥주다. 2015년 '월드 비어 어워드'에서 '베스트 아시아 맥주상'을 수상하는 등 국제 품평회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19주년 맞이 틀린그림찾기 SNS 이벤트' 개최

일동후디스가 '산양유아식' 출시 19주년을 맞아 오는 6월 5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후디스 트루맘 SNS 계정 내 이벤트 콘텐츠 그림 속 서로 다른 부분을 찾아 댓글로 답변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더 많은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된 이들에게는 '산양유아식(5명)', '비오타민 플러스(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오랜 기간 동안 엄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청정 뉴질랜드의 자연 속에서 건강하게 자란 신선한 산양 원유로 직접 만들어 영유아에 필요한 영양 성분이 온전히 담겼다. 또한 우유와 다른 단백질과 지방 조성으로 우유 소화에 민감한 아이들이 편안하게 소화 흡수 할 수 있다. 모유에 풍부한 A2 β-카제인 단백질과 MCT(중쇄중성지방)가 우유보다 풍부하고, 지방입자가 미세해 소화 능력이 약하고 민감한 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모유와 동일한 유즙분비 방식으로 뉴클레오타이드, 시알산, CLA등 다양한 생리활성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 오비맥주, 홍콩 1위 맥주 '블루걸' 국내 역 출시

오비맥주가 홍콩의 국민 맥주 '블루걸(Blue Girl)'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블루걸은 오비맥주가 1988년부터 홍콩 현지 판매사인 젭슨그룹과 손잡고 제조업자설계개발생산(ODM) 방식으로 수출하고 있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다. 이 제품은 세계 각국의 맥주 브랜드들이 각축전을 벌이는 홍콩 맥주 시장에서 2007년부터 16년째 1위를 기록하며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첫 출시 당시 오비맥주는 중국 본토에 비해 유럽 스타일의 진한 맛을 선호하는 홍콩인들의 입맛에 맞는 레시피를 개발하고 제품에 적용했다. 오비맥주의 양조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균일한 품질관리와 안정적인 제품 공급 또한 블루걸이 홍콩에서 1위 자리를 지킨 원동력으로 꼽힌다. 이 제품은 독일식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한 필스너 계열의 라거 맥주다. 쌉싸름하면서도 시원한 청량감과 부드러운 끝 맛이 특징이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블루걸은 기존의 수출 제품과 동일한 500ml 캔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5%다. 오는 6월 1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J프레시웨이, 중소 협력사 대상 '상생협력 아카데미' 8년째 진행

CJ프레시웨이가 중소 협력사 대상 '상생협력 아카데미'를 8년째 이어가며 '상생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아카데미 교육은 식품안전관리 전문 부서인 고객품질안전센터가 주관하며 크게 품질개선 교육과 미생물 분석 교육으로 구성된다. 올해 협력사 총 27곳을 대상으로 상반기 현장 방문, 하반기 온라인 및 현장 교육으로 이뤄진다.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현장 방문 교육은 CJ프레시웨이 임직원이 직접 협력사를 찾아가 대면 컨설팅을 수행하고, 즉각 현장 환경 개선 활동에 돌입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온라인 교육에서는 중요 품질관리 품목 중 하나인 '유통기한 표시 방법'에 대해 전달한다. 사전 교육의 일환으로 CJ프레시웨이의 식품 안전 정책 및 품질 클레임 기준, 기본 법규 정보 등을 포함한 자료도 배포할 예정이다. 일부 협력사 대상으로는 해당 자료를 바탕으로 현장 교육도 진행한다. 미생물 분석 교육은 PB 협력사를 대상으로 연 2회 제공한다. 식품 위생 수준을 나타내는 위생지표균, 식중독균 등에 대한 올바른 실험 방법을 안내하고, 실제 미생물 분석 실험 모습이 담긴 온라인 영상을 통해 이해도를 높인다. 

관련기사 more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슈거' 이취, 내용물 문제 없어" G마켓·옥션,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 外 현대百, 액세서리 스타트업에 20억원 투자 外 CJ제일제당, 채식 열풍에 '테이스트엔리치' 성장세 外

◆ 롯데칠성, 칼로리 확 낮춘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저칼로리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출시한다. '칼로리를 낮추고 맥주의 맛은 살린 맥주'를 컨셉트로 기획된 이 제품은 한 캔(500ml)의 열량이 99kcal로 당류는 제로(Zero Sugar)의 저칼로리 맥주다. 100% 올 몰트(All Malt)를 통한 맥주 고유의 풍부한 맛은 유지했다. 또한 알코올 도수는 3도로 부담 없이 홈술을 가볍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음용 조사를 통해 '칼로리가 낮은 술', '당류 제로(제로 슈가) 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가 높은 것에 착안해서 기존 '클라우드' 맥주 대비 60% 낮은 수준의 저칼로리 맥주를 선보이게 됐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6월 1일부터 가까운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 에이솔루션 피부케어 제품 '퀵 진정 아이시 밤' 출시

데일리 더마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은 자극 받은 피부에 빠르고 확실한 쿨링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퀵 진정 아이시 밤'(Quick Relief Icy Balm)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애경의 독자 기술력인 '수분 고형화 기술'(Aqua capture techTM)을 적용해 제품을 피부 온도에 따라 조금씩 녹여 바르는 순간 고체화 되어있던 수분과 진정 성분들이 피부에 전달돼 빠른 진정과 보습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피지 등으로 번들거리는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애경의 독자 특허성분 '신선초 추출물'을 함유해 사용 후 피부를 뽀송하게 관리해준다. 제품 단상자는 지속 가능한 삼림 관리 원칙에 따라 삼림인증제도 'FSC인증'(Forest Stewardship Council)마크를 획득한 단상자 및 식물성 친환경 잉크인 '소이잉크'를 사용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뷰티를 실천했다.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개최

스파오가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맞춰 여름 파자마 100종을 한데 모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짱구와 해리포터 파자마 등 스테디셀러 라인과 출시 후 완판을 달성했던 최고심 파자마 등 인기 여름 파자마를 대거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온라인몰에서는 1일부터 4일간 '에어팟 맥스',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성',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레고 디즈니 캐슬' 래플 이벤트가 이어진다. 또한 파자마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고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파자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기 캐릭터의 상품을 한 번에 가질 수 있는 산리오, 잔망루피, 최고심, 짱구 파자마 패키지를 증정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6월 8일부터 티셔츠, 파자마 등 컬래버레이션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잔망루피 부채를 증정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