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CJ CGV, 4000억 CB 발행... 공시 전 홈페이지에 올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5.31 18:01:46
이 기사는 2022년 05월 31일 18시 0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CJ CGV, 4000억 전환사채 발행... 공시 전 홈페이지에 올려 [조선비즈]

CJ CGV가 400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CB)를 발행한다는 계획을 공시 전 실수로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렸다가 급하게 삭제했다. 해당 내용이 표출된 직후 주식 거래량이 급증했는데, 전환사채 물량 출회를 우려한 투자자들의 매물이 일시적으로 쏟아지며 주가를 떨어뜨린 것으로 풀이된다.

다른 2차전지주는 다 오르는데…혼자 역주행하는 삼성SDI [매일경제]

코스피 반등장 분위기에서 2차전지주가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삼성SDI만 유독 부진한 주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다른 배터리 제조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극적인 증설 움직임이 주가에 악재로 작용하고 있다. 하지만 증권가에서는 가장 돋보이는 실적이 기대되는 만큼 최근 주가 부진이 매수 기회라는 상반된 분석도 나오고 있다.


수소 연료전지 기업 범한퓨얼셀, 다음 달 코스닥 입성 [연합뉴스]

수소 연료전지 회사 범한퓨얼셀이 다음 달 17일 코스닥시장에 입성한다. 범한퓨얼셀은 31일 여의도 루나미엘레에서 기업공개(IPO) 기자간담회를 열고 상장 계획과 전략을 발표했다.


활주로 없이 이착륙하는 UAM 실증 '시동'...SK텔레콤 컨소시엄 정부에 제안서 [국제신문]

활주로 없이 도심에서 이·착륙을 하는 미래 항공교통 수단인 UAM 실증 사업이 본 궤도에 들어간다. 이 사업은 오는 2025년 실증이 마무리된다. UAM(Urban Air Mobility, 도심 항공교통)은 전기로 구동하는 비행체 기반의 항공 이동 서비스로서 도심에서 활주로 없이 수직 이·착륙이 가능하고 다양한 육상 교통수단과 연계된다.


제이알글로벌리츠, 1700억원 유상증자…초대형 글로벌 리츠 도약 발판 [서울경제]

제이알글로벌리츠는 상장 후 처음으로 유상증자를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약 1700억 원을 조달해 1분기 편입한 미국 뉴욕 맨해튼 오피스 건물 차입금을 상환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CJ CGV, 지분 희석은 소액주주 몫? CJ CGV 재도약 의지 담은 '스크린X PLF' CJ CGV, 신용도 회복 가시밭길

'수율 논란' 삼성 파운드리, 부사장급 이상 문책성 인사 결단 [머니투데이]

삼성전자가 파운드리사업부 경영진단을 마치고 임원들에 대한 인사 교체를 대거 단행한다. 올 초부터 논란이 됐던 4나노 공정 수율 램프업(생산량 확대) 지연에 따른 문책성 인사다.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 내일부터 영업중단 [주요언론]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과 아쿠아몰, 엔터테인먼트동이 6월 1일부터 잠정적으로 영업을 중단한다. 부산시는 31일 이 상업시설들에 대한 임시사용 승인 기간을 추가로 연장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2009년부터 순차적으로 임시사용승인을 받아 영업해온 이 시설들의 승인 기간이 이날 만료된다. 이에 따라 이 시설들에 입점한 800여 개 점포가 무기한 문을 닫게 돼 이곳에서 일하는 직원 3000여 명이 졸지에 일자리를 잃을 위기에 처했다.


파리 날리는 크라우드펀딩 시장...키움증권, 다올 이어 중개 사업 접는다 [조선비즈]

국내 크라우드펀딩(온라인 소액투자중개) 시장 성장에 제동이 걸린 가운데 키움증권이 관련 서비스를 폐지한다. 지금은 종합금융투자사업자인 키움증권이 지난 2016년 중소기업특화증권사로 등록되며 서비스에 뛰어든 지 6년 만이다. 당시 정부는 모험 자본 활성화를 위해 크라우드펀딩 시장 확대에 힘을 쏟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