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CJ올리브영, 여름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6.02 10:54:05

◆ CJ올리브영, 여름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CJ올리브영은 오는 8일까지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단 4번, 7일 동안 열리는 업계 대표 세일 행사로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시즌 인기 상품부터 프리미엄 화장품, 최신 트렌드의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별해 최대 70% 할인한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App)뿐만 아니라 즉시 배송, 매장 픽업 등 O2O 서비스, 라이브커머스 등을 통해 각종 특가 상품을 실속 있게 '득템'할 수 있다. 특히 가장 파격적인 할인율로 매회 화제를 모으는 '선착순 특가' 행사는 이날과 6일, 8일에 각각 열린다. 10000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 선정한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도 진행된다.

◆ 신세계푸드, '브랜드 콜라, 사이다' NFT 발행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음료로 선보인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아트 콜라' 콘셉트의 일러스트 작품으로 재탄생시킨 대체 불가 토큰(NFT) 10000개를 무료로 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NFT 발행은 출시 이후 독창적인 네이밍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각각 5000개씩 제작된 NFT는 제품 패키지와 배경에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무작위로 조합해 만든 것으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NFT로 소유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에 적힌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의 독특한 폰트와 색상 등 팝아트적 요소에 빈티지한 질감이 더해져 마치 일러스트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NFT를 받고자 할 경우 이날 부터 디스코드와 트위터의 '브랜드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 후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가운데 원하는 종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NFT는 3일부터 선착순 10000명에게 신청 순서에 맞춰 발행된다. 단 해당 NFT를 받기 위해서는 NFT를 수령할 메타마스크 전자 지갑 주소가 필요하다.


◆ hy,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 출시

hy가 두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액상 형태의 과채주스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캡슐을 한 병에 담았다. 이중제형으로 뚜껑에는 '마리골드꽃 추출물(루테인)'과 '베타카로틴'이 들어있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시켜 주고 베타카로틴은 시력보호를 돕는다.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섭취 권장량을 충족한다. 액상은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빌베리'를 포함해 13종의 과일‧야채를 넣어 만들었다. 현대인의 영양 밸런스를 위해 일일섭취 권장량에 맞춘 비타민 4종(△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C △비타민E)을 함께 담았다. hy는 앞서 지난 2월, 같은 유형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인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를 선보였다. 향후 체지방 감소 등 기능성 중심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를 확장할 예정이다.


◆ KGC인삼공사, 여름철 '포인트 Flex' 이벤트 진행

KGC인삼공사가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를 3일부터 7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올 여름 폭염은 일찍 시작해 유난히 길고 강하게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여름철 대표 건강식품인 '홍삼'을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먼저 6~7월 두 달간의 3일, 13일, 23일을 '삼삼데이'로 지정하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기존보다 3배 더 적립하는 이벤트를 내걸었다. 정관장 포인트는 회원 등급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6%까지 적립되며 정관장 모든 제품과 매장픽업, 특별포장 등 각종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과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정관장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들의 혜택을 늘리고자 포인트 사용을 권장하는 '정관장 위크'도 진행한다. 6~7월 두 달 간의 15일부터 21까지 진행하며, 정관장 포인트를 사용한 고객에게 사용 포인트의 30% 재적립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즉시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5000점을 증정한다.


◆ 복음자리, 근사함을 더해주는 '브런치 테이블' 3종 출시

복음자리가 간편하게 브런치의 근사함을 더해주는 신제품 '브런치 테이블'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할라피뇨&피클 잼'과 '바질페스토', '트러플페스토'로, 브런치와 간단히 곁들여 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에 '브런치 테이블'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새겨 브런치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할라피뇨&피클 잼'은 할라피뇨의 매콤함과 피클의 아삭함을 살린 제품으로 페퍼론치나 청양고추를 대신해 요리에 매콤함을 더하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다. 또 휴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튜브 용기로 제작돼 어디서나 간편하게 근사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과일과 설탕 대신 채소와 저감미당으로 맛을 내 브런치를 더욱 건강하게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다. '바질페스토'와 '트러플페스토'는 파스타나 샌드위치, 샐러드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에 활용할 수 있다. 바질페스토는 바질의 향과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트러플페스토는 양송이 버섯과 그라나파다노 치즈, 올리브유에 트러플 오일과 트러플 향을 더한 제품으로, 트러플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브런치테이블 3종은 복음자리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more
때가 돼야 밥이 익지 G마켓·옥션,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 外 현대百, 액세서리 스타트업에 20억원 투자 外 CJ제일제당, 채식 열풍에 '테이스트엔리치' 성장세 外

◆ 신라면세점, 미래에셋페이 도입으로 고객 편의 증대

신라면세점은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 5곳(서울점, 인천공항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미래에셋페이 터치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신라면세점에서는 기존 신라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알리페이, 위챗페이, SSG페이, 은련QR, BC페이북, 페이코, 페이팔 결제까지 총 12가지 방식의 간편결제가 가능해졌다. 미래에셋페이는 근거리 무선통신(NFC) 기술을 활용하는 아이폰에 특화된 간편결제 서비스다. 미래에셋증권 계좌가 없어도, 기존 보유하고 있는 신용·체크 카드 등록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신라면세점은 미래에셋페이 오픈을 기념해 고객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신규 회원가입 후 미래에셋페이 앱을 다운받고 결제수단까지 등록 완료한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S리워즈 20000포인트(약 20달러 상당)를 증정한다. 또한, 7월에는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래에셋페이를 결제한 고객에게 금액 구간에 따른 오프라인 매장 전용 S리워즈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할 예정이다.


◆ CJ제일제당, 100% 식물성 비건음료 '얼티브 플랜트유' 출시

CJ제일제당은 '식물성 대체유' 사업의 전문 브랜드 '얼티브(ALTIVE)'를 론칭하고, 팝업 스토어와 온라인몰에 100% 식물성 음료 '얼티브 플랜트유'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회사의 식품 사내벤처 프로그램 '이노백(INNO 100)'을 통해 발굴된 것으로, MZ세대 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실제 사업화로 이어진 결과다. '얼티브 플랜트유'는 우유가 필요한 순간에 식물성으로 대체해 마실 수 있는 고단백·고칼슘 음료다. 현미와 완두콩 단백질을 CJ제일제당만의 배합기술로 블렌딩해 우유 단백질과 유사한 필수 아미노산 8종을 함유하고 있다. 식물성 단백질 성분은 일반 우유의 1.5배(200ml 기준 9g 함유), 칼슘 성분은 1.7배(200ml 기준 374㎎ 함유) 높다.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며 그대로 마시거나 라떼, 시리얼 등 어떤 메뉴에서든 우유 대신으로 잘 어울린다. 친환경 포장재인 테트라팩을 사용했고, 무균충진 공정으로 상온에서 유통기한이 7개월에 달한다. 유럽 비건 인증인 'V라벨'도 획득했다.


◆ KT&G, 2030세대와 조직문화 혁신한다…'상상주니어보드' 2기 출범

KT&G가 2030세대 직원들을 대표하여 조직문화 혁신을 이끌어 갈 '상상주니어보드'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상상주니어보드'는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를 목표로 젊은 구성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경영진과의 소통을 주도하는 조직문화 개선 협의체다. 이번 2기는 사내 공모를 통해 본사‧영업‧제조 등 전국 기관에서 총 10명이 선발됐으며, 멤버들은 향후 10개월간 각 분야의 2030세대를 대표해 조직문화를 진단하고 혁신을 이끄는 '선도자' 역할을 맡는다. 특히 세대와 직급을 넘어 개개인의 가치를 인정하는 '다양성과 포용의 문화(D&I, Diversity&Inclusion)' 구축에 앞장선다. 이를 통해 구성원들이 서로를 존중하며 개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선진적인 조직문화를 갖춰 나간다는 계획이다. 회사는 지난 2015년부터 '상상주니어보드'의 모태인 '상상실현위원회'를 운영해 소통경영에 앞장서 왔다. 지난해에는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인 2030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상상주니어보드' 1기를 출범시켰다. 이들은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경영진과 적극 소통했으며, 유연근무 활성화와 구성원 심리 케어 강화, 최근 트렌드에 적합한 리더십을 제시하는 '요즘 리더' 프로그램 운영 등의 조직문화 개선 성과를 올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