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코오롱FnC, 소셜벤처 패션기업 '케이오에이' 인수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6.02 17:31:38
이 기사는 2022년 06월 02일 17시 3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오롱FnC, 소셜벤처 패션기업 '케이오에이' 인수 [비즈니스워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소셜벤처 '케이오에이(K.O.A)'를 품는다. 케이오에이는 윤리적 패션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다. 이번 인수는 친환경 패션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인수 금액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카카오, 커머스 직매입 사업 진출 [전자신문]

카카오가 자체 물류센터를 갖추고 직매입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는 올 하반기부터 커머스 직매입 판매에 들어간다. 내부에 전담 조직을 꾸리고 경기 이천 부근에 전용 물류센터도 확보했다. 직매입 상품 소싱을 맡을 전문 상품기획자(MD) 인력도 기존 30여명에서 대폭 늘린다. 식품·패션·뷰티·리빙 상품을 중심으로 직매입 판매에 나선다.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한 새벽배송 서비스도 검토한다.


하이트진로, 화물연대 파업에 이천공장 생산 중단 [한국경제]

국내 소주업계 1위인 하이트진로의 경기도 이천공장에서 화물연대 소속 화물차주의 파업으로 생산 중단 사태가 벌어졌다. 참이슬 등 소주 출고 물량은 절반 가까이 줄어 제품 공급 차질 우려가 커지고 있다.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 이천공장은 이날 오전부터 생산라인을 멈춘 것으로 확인됐다.


금감원, PG사 코인량 전수조사 [머니투데이]

금융감독원이 최근 전자지급결제대행(PG)업체의 가상자산(암호화폐) 보유 현황 관련 전수 조사를 한 것으로 2일 확인됐다. 또 PG업체들의 코인 관련 서비스 내역이나 준비 현황 등을 보고하라고 주문한 것으로 파악됐다. '루나-테라' 사태가 촉발되기 전부터 일부 PG업체들이 코인을 지급결제 서비스에 연동하려는 움직임이 잦아지자 금융시장 연계 리스크를 점검하려는 취지에서다. 


삼성전자, 반도체연구소장 송재혁 부사장 교체 [서울경제]

삼성전자가 미래 기술을 총괄하는 반도체연구소장을 교체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반도체연구소장을 송재혁 메모리사업부 부사장으로 교체했다. 송재혁 부사장은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내에서 플래시개발실장을 맡던 인물이다. 삼성전자는 통상 12월 말 정기인사를 통해 고위 임원을 교체한다. 하지만 1년의 절반도 지나지 않은 6월에 임원을 교체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코오롱FnC, 골프·신규브랜드 덕에 好好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