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카페24, 온라인 스토어 'JYP샵' 오픈
엄주연 기자
2022.06.08 10:45:13
언어권별 스토어 구축…국가별 맞춤 결제 지원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카페24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지적재산권 사업 자회사인 JYP쓰리식스티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JYP샵'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스토어는 JYP 기업 최초의 D2C(소비자 직접 판매) 쇼핑몰이다. 그간 JYP는 일부 오픈마켓을 통해서 아티스트 관련 상품을 판매해왔으나 한류 엔터테인먼트 인기가 높은 다양한 국가의 팬들과 접점을 넓히기 위해 JYP샵을 열었다.


카페24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4개 언어별 온라인 쇼핑몰과 국가별 맞춤 쇼핑 환경 구축을 지원했다. 페이팔과 알리페이, 유니온페이, 해외 신용카드 등 각국 팬들에게 익숙한 해외 결제 시스템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글로벌 소비자들이 응원하는 아티스트를 선택하면 JYP샵 접속 시 해당 아티스트의 상품과 콘텐츠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개인별 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글로벌 물류·배송, 해외 번역, 고객응대(CS) 등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카페24의 이커머스 기술력과 JYP의 콘텐츠 역량이 만나 한류 인기를 또 한번 키울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국 기업들이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카페24, 영업비용 증가에 부진···하반기 '선택과 집중' 카페24, '온라인 사업자' 구독경제 진출 지원 CU, '10주년 이벤트'로 고객 감사 전한다 外 카페24, 사이트 디자인 27만개로 확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