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bhc, '非 치킨'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 나서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6.13 09:51:00

◆bhc, '非 치킨'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 나서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리는 '제일창업박람회 in 서울'에 부스를 열고 예비 창업자와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hc그룹은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에 따른 리오프닝 시대를 맞아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의 브랜드 가치를 적극 알리고자 이번 창업 박람회 참가를 기획했다. 박람회 기간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는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개인별 상황에 적합한 최적의 창업 제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맥심 플랜트서 라디오 팝업 스튜디오 진행


관련기사 more
bhc 슈퍼두퍼 버거, '제2의 쉐이크쉑' 될까 bhc그룹, 해외 사업 가속화

동서식품은 오는 14일부터 5일간 서울 한남동의 맥심 플랜트에서 MBC FM4U와 함께 라디오 팝업 스튜디오를 설치,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튜디오는 커피, 음악, 라디오와 맥심 플랜트라는 문화 공간의 매력이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방문객에게 선사하고자 동서식품과 MBC가 공동 기획했다. 해당 기간 맥심 플랜트를 방문한 고객들은 MBC FM4U의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을 현장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14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는 정지영 아나운서의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가 방송된다. 15일, 16일, 18일은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이 진행하는 '이석훈의 브런치 카페'가 방송된다.


◆대상 오푸드(O'food), K-스낵 신제품 7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O'Food)'는 해외 소비자 입맛에 맞춰 현지화한 K-스낵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김부각 '오푸드 씨위드 칩스' 3종, 현미 누룽지로 만든 '오푸드 누룽지' 2종, 곤약을 활용해 칼로리를 낮춘 '오푸드 밥바' 2종으로 구성됐다. 대상 관계자는 "건강식을 선호하는 현지 트렌드에 맞춰 한국식 전통 식재료를 활용한 K-스낵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글로벌 스낵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터파크-야놀자, 자사앱서 뮤지컬 '아이다' 동시 송출



인터파크와 야놀자는 13일 오후 8시 브로드웨이 명작 뮤지컬 '아이다'의 스폐셜 라이브 방송을 자사 앱을 통해 동시 송출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스폐셜 라이브의 혜택으로 타임세일과 이벤트도 개최한다. 먼저 13일 오전 10시부터 14일 오전 9시 59분까지 6월 14일에서 26일 공연의 잔여석에 대해 전석 25%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방송 중 실시간 댓글로 예매 인증을 하는 고객 중 총 26명을 추첨해 출연진 친필 사인 프로그램북(10명), 출연진 사인 폴라로이드(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 아이다 마그넷 코스터 세트(3명)를 증정한다.


◆위메프, 유튜버 '빵쏭'과 협업…패러디 이벤트 진행



위메프는 26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빵쏭'과 협업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최근 '프로다운 편리함을 제공하는 위메프'라는 뜻을 담아 '쇼핑프로 위메프로'라는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번 콘텐트는 직관적으로 상품비교 서비스를 노출, '쇼핑의 지름길'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위메프는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콘텐트를 패러디한 짧은 영상을 제작, 본인 SNS에 올린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상금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오는 19일까지 위메프 슬로건을 입력하면 랜덤 포인트(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



이디야커피는 올 상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번 전달식에서 이디야 메이트 200명을 선정해 희망기금 등 약 50만원씩 총 약 1억3000만원을 전달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현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생 '메이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내 기금 사업이다. 2013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희망기금을 전달받은 이디야 메이트는 총 4134명으로 기금 누적액은 26억원을 넘어선다.


◆NS홈쇼핑, '신비복숭아' 새벽배송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14일부터 모바일앱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신비복숭아'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비복숭아는 6월 중순부터 7월 초까지 짧은 기간 동안에만 수확할 수 있는 과일이다. 겉모습은 천도복숭아와 비슷하지만 과육은 백도복숭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가진 반전 매력으로 신비복숭아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해당 제품은 NS몰 모바일앱 새벽배송을 통해 밤 10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7시 전에 받을 수 있다. 새벽배송 서비스 외 지역은 일반 택배로 익일 배송되며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주문하기와 16일에 발행되는 카탈로그 NS쇼핑북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LG생건-컬리, 피지오겔 냉장화장품 출시



LG생활건강은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 유통으로 비타민C와 각질 턴오버 효소를 배합한 냉장화장품,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앰플과 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지오겔과 마켓컬리의 협업을 통해 원료부터 배송까지 냉장 조건의 풀콜드체인을 적용, 열과 빛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C의 효능을 신선하게 유지하여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태로 유통되는 것이 특징이다.


◆우아한형제들, 이용로 부담 줄인 서빙로봇 선봬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서빙로봇 '딜리플레이트 S(딜리 S)'의 신규 렌탈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이용 상품은 렌탈 요금을 월 34만원(36개월 약정) 수준으로 낮추고 만기 시 로봇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존 상품(24개월 약정, 월 75만원)에 비해 장기 이용을 원하는 업주에게 유리하다. 이 상품을 이용하면 로봇 구입도 저렴해진다. 약정 만기 시 300만원만 내면 로봇을 영구 소유할 수 있게 된다.


◆교원웰스, 신개념 실내바이크 출시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집에서 전문가의 실시간 라이브 코칭을 받으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실내자전거 '피버 바이크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태블릿 PC가 적용된 고성능 실내자전거에 피트니스 콘텐츠 정기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헬스케어 구독 상품이다. 일반 실내자전거 제품과 달리 바이크에 장착된 21.5인치 태블릿 PC를 통해 전문강사가 라이브로 진행하는 피트니스 수업을 시청하며 일대일 코칭을 받듯 운동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