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쌍용차, 토레스 사전계약 돌입...2690만원부터
설동협 기자
2022.06.13 14:00:53
전국 전시장서 계약 진행...7월 공식 출시
토레스 외관/쌍용차 제공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쌍용자동차는 7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토레스' 공식 출시에 앞서 사전계약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토레스 사전계약은 쌍용차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판매가격은 트림에 따라 ▲T5 2690~2740만원 ▲T7 2990~3040만원 수준이다. 정확한 판매가격은 7월 공식 출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토레스는 쌍용차 고유의 헤리티지(Heritage)를 담은 정통 SUV 스타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외관 디자인의 경우 전면부는 세로격자 모형의 버티컬 타입 라디에이터 그릴 등을 적용해 강인하고 와일드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이어지는 발광다이오드(LED) 헤드램프는 정통 SUV 다운 당당한 카리스마를 뽐낸다.


측면부는 직선형 캐릭터 라인 등 역동적인 모습이 느껴질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후면부는 스페어 타이어를 형상화한 핵사곤 타입의 가니쉬와 LED 콤비네이션 램프가 탑재된다.

관련기사 more
쌍용차 원더풀! 토레스, 사전계약 역대 최대 쌍용차, 4년 만의 신차 '토레스' 실내 공개

토레스 내부는 버튼리스 디지털 인터페이스(Button-less Digital Interface)를 적용해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이 밖에 ▲3분할 와이드 디지털 클러스터 ▲12.3인치 다기능 인포콘 AVN ▲8인치 버튼리스 디지털 통합 컨트롤 패널 등을 엔트리 모델부터 기본으로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


쌍용차는 고객의 기호 및 취향에 맞도록 토레스의 다양한 외관 컬러와 인테리어 컬러를 운영한다. 외관 컬러는 신규로 운영하는 ▲포레스트 그린 ▲아이언 메탈 등 1톤 컬러 7가지와 블랙 루프의 2톤 컬러 5가지 등 총 12가지다. 인테리어 컬러는 ▲블랙 ▲라이트 그레이 ▲브라운 ▲카키 등이다.


한편 쌍용차는 이번 사전계약 고객에게는 감성아웃도어 브랜드인 하이브로우(HIBROW)와 콜라보레이션 굿즈인 '토레스 X 하이브로우 다목적 툴 캔버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