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머스트잇, CJ ENM서 200억 투자유치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6.14 09:40:22

◆머스트잇, CJ ENM서 200억 투자유치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CJ ENM으로부터 200억 원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 유치로 머스트잇은 누적 투자 금액 480억원을 달성했다. CJ ENM은 재무적 투자자(FI)가 아닌 전략적 투자자(SI)로 머스트잇 투자에 나섰다. 양사는 추후 파트너십을 맺고 커머스 사업뿐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과 공동 단독 상품 기획 및 개발 등 다양한 사업 부문에서 협업을 모색할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 자사 일문화 담은 '이게 무슨 일이야!' 출간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일에 대한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엮은 책 '이게 무슨 일이야!'를 출간한다고 밝혔다. 이 책은 지난 4월 1일 개최된 '이게 무슨 일이야! 컨퍼런스'에서 다뤄진 우아한형제들의 일문화에 대한 발표 내용을 담았다. 책은 ▲송파구에서 일을 더 잘하는 11가지 방법 ▲일에 대한 거의 모든 질문 ▲싫어하는 사람과 일하는 법 ▲일 잘하는 척하는 법 ▲평생 잊지 못할 결정적인 순간을 만드는 일 등 5개 챕터로 구성됐다.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딸기 라떼' 출시

관련기사 more


남양유업은 신선한 딸기 과육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루카스나인 딸기 라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카스나인 라떼 브랜드는 커피 전문점(카페)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12종의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된 남양유업의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다. 이다. 신제품은 동결 건조한 딸기 원물을 첨가해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동시에 신선한 1A등급 무지방 우유 함유 크리머를 통해 라떼의 부드러움을 살렸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여름가전 빠른 배송 실시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창문형 에어컨 등 여름 가전에 대한 빠른 배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달 중 방송되는 'GO! 빨리가전'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해당 제품들을 판매한다. 'GO! 빨리가전'은 여름철의 인기 가전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의 매주 2~3회 편성되어 고객들에게 빠른 배송을 제공할 예정이다.


◆NS홈쇼핑,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 편성



NS홈쇼핑은 오는 15일 오루 4시 30분에 제주 음식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제주 특산물로 구성한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소개될 제품은' 제주 김녕 해녀마을 뿔소라장 (150g)', '제주 김녕 해녀마을 톳장' 등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한번 다녀오면 잊혀지지 않는 제주도 만의 분위기와 추억을 음식으로 느끼실 수 있도록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GS25, 친환경 와인 고객에 '한정판 쇼퍼백' 증정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친환경 농법으로 만든 와인(투핸즈 벨라스 가든 쉬라즈) 구매 고객에게 현수막으로 만든 한정판 쇼퍼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GS25가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업사이클링 쇼퍼백'은 GS25 매장에서 프로모션 등을 알리기 위해 사용되었던 폐현수막으로 만든 가방이다. 천막이나 타이어 튜브 등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만드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협업해 300개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컬리,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티켓 온라인 단독 판매



컬리는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2022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입장권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는 매년 다른 콘셉트의 퍼포먼스로 진행되는 여름 이벤트다. '2022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는 내달 9일부터 8월 27일까지 8주간 매주 토요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티몬,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신규 브랜드 추진



티몬은 지난 13일 코스메틱 브랜드 에크멀과 공동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크멀은 구독자 125만명을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라뮤끄가 직접 설립해 운영하는 브랜드다. MOU를 기반으로 양사는 먼저 에크멀의 티몬 입점과 신제품 선 론칭을 진행한다. 연내에는 라뮤끄를 뮤즈로 하는 티몬의 뷰티 DNB 론칭을 추진할 예정이다. 디지털 태생을 기반으로 하는 DNB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를 타깃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가치 소통에 중점을 두는 것이 특징이다.


◆CJ온스타일, 펫사료 '데이스포 테라픽' 올펫 방송 진행



CJ온스타일은 국내 펫 용품 1세대 기업 펫클럽이 자사 반려동물 용품 전문 기획 PGM '올펫(ALL PET)' 방송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방송시간은 오는 15일 오후 2시 35분이다. 이날 CJ온스타일과 펫클럽은 프리미엄 펫사료 '데이스포 테라픽' 올펫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무료 체험용 사료를 증정하는 한편 구매 금액의 10%인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롯데아라이리조트, '2022 스키 아시아 어워즈' 4관왕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아시아 최고의 스키장을 선정하는 '2022 스키 아시아 어워즈'에서 일본 최고 가족 스키장, 파우더 스노우 스키장, 스키 호텔, 스노우 스포츠 스쿨 등 총 4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최고의 적설량과 가벼우면서도 뭉치지 않는 파우더 스노우, 12월부터 이듬해 5월까지 무려 6개월간 이어지는 긴 스키 시즌 등으로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의 호평을 받았다. 초급자, 중급자, 상급자용으로 적절하게 분배된 14개의 스키 코스 및 프리라이딩 존을 갖추고 있어 수준별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 역시 강점으로 손꼽혔다.


◆오리온, '닥터유PRO' 2종 출시



오리온은 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해 전문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층을 타깃으로 한 고함량 단백질 '닥터유PRO'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 트렌드 지속에 따른 운동족 증가와 단백질 시장 고성장세에 발맞춰 '닥터유' 브랜드의 제품군 확장에 나선 것. 닥터유PRO는 취식 TPO에 따라 바, 드링크 등 2가지 형태로 우선 선보인다.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식품 R&D 노하우로 초콜릿 풍미는 강화하고 당 함량은 낮춘 '맛있는 고함량 단백질'을 구현했다. 제품 출시 과정에 운동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신체활동에 최적화된 단백질 설계를 한 것도 특징이다.


◆오뚜기, 편의성 강화한 '육류양념장' 선봬



오뚜기는 캡 스파우트팩 용기에 담아 편의성을 강화한 '육류양념장'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고추장불고기 양념 ▲불고기 양념 ▲갈비 양념 등 3종이다. 캡이 부착된 스파우트팩을 사용해 양념을 부을 때 흘러내림과 묻어남이 적고 필요한 만큼만 쓰고 남은 양념은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