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스와니코코 "포어 클리어런스, 2차 예약판매 완판"
한경석 기자
2022.06.14 13:53:41
창사 12주년 맞이 프로모션, 내달 3일까지
스와니코코 포어 클리어런스 제품 사진. 스와니코코 제공.

[딜사이트 한경석 기자] 글로벌텍스프리가 2020년 인수해 지분 75%를 보유한 자회사 스와니코코가 식물 성분 피지 제거 제품 '포어 클리어런스'의 2차 물량까지 예약 판매로 모두 팔렸다고 밝혔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14dlf "'포어 클리어런스' 제품의 높은 인기로 출시 이후 10년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며 "1차에 이어 준비한 2차 물량까지 예약 판매로 모두 팔려 예약이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포어 클리어런스는 피지 제거액으로, 블랙헤드 관리 비법 등 자신만의 노하우를 담은 유튜브 게시물에 해당 제품이 공개되면서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와니코코에 따르면 오는 17일 이후 예약 판매가 완료된 제품의 배송을 앞두고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재입고 알림 신청만 해도 하루에 약 400~500건이 추가되고 있다.


한종희 스와니코코 부사장은 "2010년 회사 설립 이후 창사 12주년을 맞이한 기념하는 의미에서 내달 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포어 클리어런스를 향한 관심과 사랑을 발판 삼아 더 큰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고 싶다"고 포부를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스와니코코, '펩타이드 아이크림' 판매 150만개 돌파 글로벌텍스프리, 코로나19 터널 뚫고 적자 탈출 글로벌텍스프리子 넷크루즈, 창사 이래 최대 실적 스와니코코 '프로프리바이오틱스', 82% 할인 프리오더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