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화성산업, 상반기 신입·경력 채용
권녕찬 기자
2022.06.15 11:08:37
6월15일~22일 서류 접수…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대구 지역 상장건설사 화성산업이 올해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신입과 경력으로 나뉜다. 신입은 기술직(건축·안전·기계·전기·환경·건축설계/디자인)과 관리직(자금·업무·홍보)을 각각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기술직의 경우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2022년 8월 졸업예정자로서 각 지원분야별 관련 자격증(기사 이상) 소지자다. 환경의 경우 환경공학, 화학공학, 기계공학 관련학과 전공자다. 관리직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2년 8월 졸업예정자이며 전공은 무관하다.


경력은 기술직(건축·기계·전기·건축설계/디자인)과 관리직(주택영업·업무·인사총무)을 각각 모집한다. 모집 직급은 대리~차장급이다. 응시 자격은 기술직의 경우 각 분야 관련업무 2년 이상자로서 관련 전공 및 자격 보유자를 우대한다. 기계직은 소방기술자 중급 이상인자, 전기직은 CAD가능자를 우대한다. 


관리직의 경우 주택영업은 정비사업, 주택영업(분양 및 입주관련) 경력 4년 이상자, 업무는 공공수주 분야 관련 업무 3년 이상, 건설관련 자격 보유자를 우대한다. 인사총무는 평가 및 보상제도 기획/운영관리 경력 3년 이상, 건설사 인사업무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신입 및 경력 공통사항으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증빙서류 첨부시 관계법에 의거해 우대한다. 지원서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한다.

관련기사 more
화성산업 화성산업 경영권 분쟁, 재점화하나 화성산업, 702억 규모 자사주 매입 '완료' 주가 부양에 '올인'

응시 지원서는 6월 15일부터 6월 22일까지 화성산업 홈페이지 인재채용 온라인 지원을 통해 접수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1차), 직무적성검사(신입) 및 임원면접(2차), 신체검사 등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서류전형 결과는 6월 27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실무면접은 6월 30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모집요강과 응시자격을 확인할 수 있다.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화성산업 본사 사옥. 사진=팍스넷뉴스 권녕찬 기자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